교촌에프앤비가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을 판매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을 판매한다. (사진=교촌에프앤비)

[뉴시안= 박은정 기자]◆교촌에프앤비,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 출시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가정간편식(HMR)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을 출시했다.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은 국내산 재료로 만든 나물과 야채, 닭가슴살 등 고섬유질·고단백의 한식반찬으로 구성돼 맛과 건강함을 동시에 잡은 HMR제품이다. 또 포장을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바로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하게 건강하고 가벼운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은 ‘전주비빔밥&청송식 매운닭불고기’, ‘닭가슴살 카레라이스&골드오믈렛’, ‘매콤닭가슴살라이스&버섯불고기큐브닭가슴살’, ‘고구마닭가슴살라이스&매콤큐브닭가슴살’, ‘브로콜리닭가슴살라이스&매콤비엔나소시지’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기호에 맞게 골라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지난 7월 교촌에프앤비와 업무제휴를 맺은 허닭의 온라인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허닭몰을 비롯해 티몬,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단백 다이어트 건강식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 도시락으로 고객들의 선택지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가 연말 잇템인 '월리 캠핑 폴딩 카트' 프로모션 시작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연말 잇템인 '월리 캠핑 폴딩 카트' 프로모션 시작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월리 캠핑 폴딩 카트’ 프로모션 시작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월리와 함께하는 연말 캠페인의 마지막 굿즈 ‘윌리 캠핑 폴딩 카트’ 프로모션을 벌인다.

‘윌리 캠핑 폴딩 카트’는 간단한 짐 운반이나 장보기 등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홈 캠핑, 홈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생활 필수 아이템이다. 쉽게 접고 펼칠 수 있는 형태이며, 뚜껑을 덮으면 간이 식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M 사이즈는 파란 색상, L 사이즈는 빨간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함께 제공되는 ‘윌리 커스터마이징 스티커’로 카트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이 프로모션은 12월 21일부터 매장에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다. ‘월리 캠핑 폴딩 카트’ M 사이즈는 6900원, L 사이즈는 8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삼양식품이 '찐수타육개장'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이 '찐수타육개장'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삼양식품)

◆삼양식품 신제품 '찐수타육개장' 선봬

삼양식품은 수타면처럼 굵기를 달리해 면을 차별화한 신제품 ‘찐수타육개장’을 출시한다.

찐수타육개장은 면 성형 과정에서 서로 다른 굵기의 면을 동시에 뽑아 교차시키는 삼양식품만의 ‘수타식 제면 공법’을 적용해 손으로 쳐서 만든 수타면의 식감과 모양을 그대로 재현했다.

일반적인 라면과 달리 두꺼운 면과 얇은 면이 섞여 있어 수타면 특유의 균일하지 않은 면발을 연상시킨다. 고객들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국물은 쫄깃한 면과 잘 어울리는 얼큰하고 진한 육개장 맛을 구현했다. 사골과 고사리 분말 등 정통 육개장의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재료를 가득 넣고 고춧가루·청양고추·후추 등으로 칼칼함을 더했다.

찐수타육개장은 봉지면 먼저 출시되며 용기면은 내년 초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롯데푸드가 '직화구이 나눠봐'를 출시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직화구이 나눠봐'를 출시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 ‘직화구이 나눠바’ 출시

찬 바람 불 때 따끈하게 데워 나눠 먹을 수 있는 간식이 나왔다. 롯데푸드가 둘이서 나눠 먹는 고기구이 ‘직화구이 나눠바’를 출시했다.

‘직화구이 나눠바’는 넓고 통통한 형태의 고기구이 양쪽에 나무막대가 하나씩 달려있어 반으로 찢어 나눠 먹을 수 있는 형태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나눠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븐과 직화에서 두 번 구워 육즙을 가두고 풍부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븐에서 노릇하게 구워내고, 직화 공정에서 30초간 불에 직접 구워 깊고 진한 맛과 함께 불향까지 더했다.

국내산 돼지고기에 의성 마늘을 더한 후 갈비양념 소스를 발라서 구워 한층 깊은 맛을 살렸다. ‘단짠단짠’의 매력으로 맥주 안주나 간식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전자레인지에 30초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따끈한 직화구이를 즐길 수 있다.

LG생활건강이 VDL의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판매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VDL의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판매한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LG생활건강이 뛰어난 기능과 섬세함으로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 파인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 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다.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눈매 굴곡에 맞춘 커브 브러쉬가 속눈썹 아래부터 한 올씩 올려주기 때문에 오랜 시간 높은 컬링력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볼륨 픽스 파우더와 왁스를 최적으로 배합해 속눈썹을 또렷하게 표현해주고, 별 모양의 브러쉬가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찾아내어 풍성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으로 나뉜다. 슬림 펜슬 타입인‘아이 파인 슬림 터치 아이 라이너’는 2㎜의 얇은 펜슬이 속눈썹 사이부터 예민한 점막까지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으로 채워준다.

리퀴드 붓펜 타입의 ‘아이 파인 매트 포인트 리퀴드 아이 라이너’는 끊김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시크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준다. 유분과 눈물, 문지름에도 강해 번짐 없이 깔끔한 라인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더블 엣지 아이 브로우 펜슬’은 납작하게 컷팅된 브로우 펜슬로, 슬림한 면으로는 한 올 한 올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고 넓은 면으로는 전체 컬러링이 가능하다. 그릴 때는 부드럽게 발리고 이후 파우더리하게 코팅되는 멜팅 왁스 질감으로의 하드 포뮬러로, 유분기 많거나 또는 건조한 피부에도 컬러가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