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샵(#)다이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이소)
다이소가 '샵(#)다이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이소)

[뉴시안= 박은정 기자]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샵(#)다이소’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샵(#)다이소'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에 모바일 쇼핑 형태로 구현해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한 서비스다. 고객이 모바일 쇼핑몰을 통해 주문한 상품을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킹·패킹해 빠른 배송과 당일배송·예약배송·매장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소는 '샵(#)다이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샵(#)다이소'에서 3M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150명에게 스타벅스 상품권(1만원)을 준다.

'샵(#)다이소'에서 12월 31일까지 당일배송을 이용하면 배송비를 기존 2000원에서 1000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면 5배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별도로 다이소 멤버십 회원이 매장에서 3M 상품 1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순금 10돈,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5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 500명에게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을 준다. '샵(#)다이소'와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중복응모가 가능하다.

다이소 관계자는 “'샵(#)다이소' 오픈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