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가 연말연시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사진=위메프오)
위메프오가 연말연시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한다. (사진=위메프오)

[뉴시안= 박은정 기자]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연말 풍경이 달라졌다. 치킨·피자업계 등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집에 머무는 고객들을 위해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위메프오, 1월 4일까지 매일 할인쿠폰 증정

배달앱 '위메프오'가 연말연시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모든치킨·모든피자·모든배달' 3종 5000원 할인쿠폰을 포함해 '7번가피자·순수치킨·또래오래' 타임별 5000원 선착순 할인쿠폰, 'CU' 5000원 할인쿠폰, '미스터피자' 최대 1만원 할인 등 혜택을 선사한다. 

'모든' 시리즈 3종 쿠폰은 위메프오에 입점한 해당 카테고리 프랜차이즈 어느 곳에서나 사용 가능하다. 3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7번가피자·순수치킨·또래오래 5000원 할인 쿠폰은 선착순 타임 쿠폰으로 하루 3번(11시·15시·17시 30분) 발급한다. 순수치킨과 7번가피자(금요일만 8000원 종일 쿠폰) 쿠폰은 매일, 또래오래 쿠폰은 행사 기간 목·금·토요일 마다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는 미스터피자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메뉴는 ▲햄벅한새우(L) ▲미스터트리오(L) ▲JMT 치킨버거피자(L) ▲치즈블라썸스테이크(L) 등이다. 12월 26일까지는 CU편의점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이밖에 ▲치킨(BBQ·KFC·굽네치킨·부어치킨 등) ▲피자(피자알볼로·수피자·올스타피자 등) ▲한식 ▲중식 ▲분식 ▲기타 프랜차이즈 할인 행사도 요일별로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가 연말을 맞아 각종 할인 이벤트를 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
파파존스 피자가 연말을 맞아 각종 할인 이벤트를 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

◆파파존스, 연말 맞아 각종 할인 프로모션 총결산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가족끼리 풍성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메뉴를 고민한다면 파파존스 피자의 ‘UP&UP 세트’를 추천한다. UP&UP 세트는 기본 3~4인용이지만, 파파존스는 오리지널 사이즈 피자와 콜라를 구매객에게 치즈롤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로 변경된 패밀리 사이즈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이 혜택은 씬 피자를 제외한 모든 피자 메뉴에 적용된다.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싶다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할인 프로모션에 주목할 만하다.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진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두툼한 미트볼과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미트 칠리소스의 조화가 강점으로 비대면 모임의 메인 메뉴로 활약하기 어색함이 없다. 이에 파파존스는 2021년 1월 5일까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주문 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이 외에도 파파존스 피자는 배달 앱을 통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파파존스 피자의 전 메뉴를 대상으로 12월 한 달 매주 수요일에 4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요기요에서는 같은 기간 내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주문 때 5000원 할인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서는 12월 내내 전체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평일 3000원, 주말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FC 타워버거 캡새버거 프로모션이 2021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KFC)
KFC 타워버거 캡새버거 프로모션이 2021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사진=KFC)

◆KFC '타워버거+캡새버거' 40% 할인

KFC는 대표 인기 제품인 '타워버거'와 최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캡새버거' 총 2종을 5900원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타워버거는 두툼한 통가슴살필렛과 해시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 다양한 속 재료로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다.

캡새버거는 ‘KFC만의 새우버거’라는 뜻으로 새우살로 꽉 찬 패티에 알싸하고 고소한 케이퍼 마요 소스와 느끼함을 잡아주는 사우전아일랜드 소스, 양상추가 조화를 이뤄 풍부한 맛과 식감을 강조했다.

동시에 KFC는 블랙라벨치킨 2조각과 치르르블랙라벨치킨 1조각, 총 3조각을 59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