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의 온라인몰 '굽네몰'이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를 출시했다.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의 온라인몰 '굽네몰'이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를 출시했다. (사진=굽네치킨)

[뉴시안= 박은정 기자]치킨·피자업계가 2021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 출시에 열을 가하고 있다. 이에 신제품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굽네몰,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데미갈릭페퍼' 출시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이 달콤하고 향긋한 풍미를 더한 신제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데미갈릭페퍼’를 출시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는 2019년 7월 첫 출시 이후 올해 12월 기준 누적 400만개를 판매하며 굽네몰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레드크림커리·스파이시커리’ 3종 다음으로 새롭게 데미갈릭페퍼 맛이 추가된 것이다.

신제품은 달콤한 데미글라스 소스 베이스에 마늘·흑후추·홀그레인 머스타드 등을 더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은 스팀으로 쪄내 부드럽고 촉촉하며 한입 크기로 잘려져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소스가 넉넉히 들어있어 다른 재료를 추가해 다양한 레시피로도 즐길 수 있다. 파스타 면을 넣어 닭가슴살 파스타로, 밥과 함께 볶아 볶음밥으로 요리하는 등 최근 길어지는 집콕 생활 속 간편한 영양식 조리에 활용할 수 있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4종’을 10팩 구매하면 추가로 10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텐텐(10+10)딜’을 진행한다. 정상가 8만원에서 46% 할인된 가격인 4만3000원에 살 수 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4종’을 원하는 제품별로 15팩 구매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정상가 6만원에서 46% 할인된 가격인 3만2400원에 판매한다.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피자알볼로)

◆핫소스가 100원…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신메뉴 주문 시 한정판 제품 ‘어흥핫소스’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와 한정판 제품 ‘어흥핫소스’를 동시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서울핫도그피자 주문 시 100원만 추가하면 어흥핫소스를 구매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가 한정판으로 출시한 어흥핫소스는 국내산 청양고추를 활용해 칼칼한 한국식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소스이다. 특유의 감칠맛으로 피자나 스파게티 등의 양식과 곁들여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무침류, 볶음류의 한식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신메뉴 서울핫도그피자와도 잘 어울려 이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순수 국내산 돈육 통소시지의 식감을 살린 ‘서울핫도그피자’와 잘 어울리는 ‘어흥핫소스’를 함께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활용도가 높은 핫소스인 만큼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파존스 피자가 사이드 메뉴와 콜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파파존스피자)
파파존스 피자가 사이드 메뉴와 콜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진=파파존스피자)

파파존스 피자, 신년 할인…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30% 할인

파파존스 피자는 풍요의 상징인 소의 해를 기념하기 위해 신메뉴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와 대표 사이드 메뉴, 콜라를 특별가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신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행사는 2021년 새해 1월 1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고객들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구매 시 사이드 메뉴와 콜라 1.25ℓ를 선택하면 피자를 30% 할인받을 수 있다. 사이드 메뉴는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으로 취향에 따라 1종 선택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무사히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소의 해에 담긴 의미와 같이 풍요로운 새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파파존스 피자는 피자 업계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피자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맘스터치가 싸이버거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가 싸이버거를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버거 배달주문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맘스터치가 연말연시 배달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싸이버거 1만개를 증정하는 '싸이버거 배달주문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1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싸이버거 출시 15주년을 맞아 싸이버거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마련됐다.

맘스터치는 자사 공식 앱과 배달 앱, 전화 주문 등을 통해 싸이버거를 배달 주문하는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온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1만명에게는 싸이버거 단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맘스터치는 1월 20일까지 인기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를 가성비 있게 99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맘스99팩'을 한정 판매한다. '맘스99팩' 3종은 ▲맘스99 치킨팩 ▲맘스99 버거팩 ▲맘스99 강정팩 등이 있으며 개별 메뉴를 구매할 때 보다 최대 2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