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4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신년맞이 대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4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신년맞이 대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NH농협은행)

[뉴시안= 임성원 기자]NH농협은행이 신축년 새해와 창립 60주년을 맞아 다음 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년 맞이 대고객 이벤트, 농촌사랑상품권·아이패드PRO 등 총 333명에게 제공

농협은행이 1월 4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신년맞이 대고객’ 이벤트를 벌인다. 새해와 농협 출범 60주년을 기념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총 3가지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새해 모두 부자 되세요~’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예·적금 상품에 가입한 개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 ▲농촌사랑상품권 30만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하나로 모아모아’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NH오픈뱅킹에서 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해 ▲아이패드 PRO ▲에어팟PRO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이외에도 ‘행복한 우리집’ 이벤트를 통해 해당 기간 내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우대형 포함)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하며 ▲LG로봇청소기 ▲퓨리케어 미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주택도시기금대출 이벤트, 신규 고객·소띠 연도별 등 경품 추첨

NH농협은행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주택도시기금대출 고객 이벤트를 1월 4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주택도시기금대출 고객 이벤트를 1월 4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창립 60주년을 맞아 주택도시기금대출 고객 이벤트도 1월 4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내집마련디딤돌대출·버팀목전세대출·주거안정월세대출 등 주책도시기금대출 신규 고객 대상으로 총 500명을 추첨해 ▲한우선물세트 ▲농촌사랑상품권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편의점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이와 함께 1·60·600·1000·2021번째 신규대출 고객 대상으로 농촌사랑상품권 20만원을, 소띠 해당 신규대출 고객(1997·1985·1973·1961년생) 중 연도별로 각 1명씩 추첨해 신축년 소골드바(1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중 농협은행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NH농협은행의 스타트업 육성프로그램 NH디지털챌린지+ 선발업체인 ‘공유창고 박스풀’에서는 이벤트 기간 농협은행 주택도시기금대출 신청 고객에게 보관이사서비스(STORAGE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H자산+ 출시 기념 이벤트, 3월까지 해당 서비스 유지한 고객 대상 추첨

NH농협은행은 4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비대면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서비스인 ‘NH자산+’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오는 4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비대면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서비스인 ‘NH자산+’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H농협은행)

이와 별도로 NH농협은행은 1월 4일부터 2월 21일까지 비대면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서비스인 ‘NH자산+’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NH스마트뱅킹 애플리케이션(앱)에서 ‘NH자산+’에 가입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NH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농협몰 장바구니 쿠폰 5만원 ▲농협사랑 모바일상품권 1만원 등 총 102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다만, 해당 이벤트는 3월 중 추첨하기에, 추첨일 기준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는 고객만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시행 전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추첨 대상에 포함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