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더욱 달콤해진 ‘슈퍼 31데이’ 행사 진행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더욱 달콤해진 ‘슈퍼 31데이’ 행사 진행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

[뉴시안= 박은정 기자]배스킨라빈스가 더욱 특별해진 ‘슈퍼 31데이(SUPER 31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난히 힘들었던 2020년을 보낸 고객들에게 작은 위로와 행복을 전하고 더 풍부해진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슈퍼 31데이’는 올해의 마지막 31데이를 기념하여 세 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밀리(2만2000원)를 구매하면 하프갤론(2만6500원)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되는 31데이 기본 혜택 외에도 두 가지의 서프라이즈 기프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매장에서 ‘SUPER 31DAY’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1월 이달의 맛으로 선보일 예정인 ‘우유에 끼인 소(우.낀.소)’를 포함한 쿼터를 구매하거나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때 사용 가능하다.

고객들의 ‘집콕’ 생활에 맞추어 배달 혜택도 강화했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의 ‘해피오더 딜리버리’를 통한 배달 주문 때 31DAY와 동일한 혜택을 준다. 최근 고객들이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12월 31일부터 2021년 1월 3일까지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해 운영한다.

이외에도 슈퍼 31데이에 참여한 뒤 해피앱에서 포인트 적립하면 자동으로 누적되는 ’31 스탬프’ 이벤트도 있다. 올 한해 동안 총 7개의 ’31 스탬프’를 모두 적립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1개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기존 31데이 혜택에서 추가 할인 쿠폰과 배달 프로모션 등으로 더욱 특별해진 ‘슈퍼 31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제한된 상황에서 보내는 연말을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조금이나마 달콤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