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를 출시했다. (사진=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를 출시했다. (사진=SPC그룹)

[뉴시안= 박은정 기자]◆"우·낀·소와 함께 시작하는 웃음 가득한 새해 맞이하세요"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1년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이하 ‘우·낀·소’)를 출시했다.

1월 이달의 맛 ‘우·낀·소’는 하얀 소의 해 신축년을 맞아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뒤로 하고, 웃음과 달콤함으로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며 기획됐다. 익살스럽게 미소 짓는 소 캐릭터를 제품의 메인 콘셉트에 적용했으며 ‘웃긴 소’를 연상케 하는 재치 있는 제품명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일유업의 ‘우유 속에’ 브랜드와 협업했다. ‘우·낀·소’는 우유와 고소하고 달콤한 소보로의 맛있는 조합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다. 매일우유를 원료로 활용해 고소한 우유 맛을 선사하고며 소보로 크럼블을 추가해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우·낀·소’ 케이크는 2021년 신축년을 상징하는 귀여운 소 캐릭터가 활짝 웃는 표정을 유쾌하게 재현한 제품이다.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길 응원하는 제품이며 ‘우·낀·소 아이스크림’을 포함해 총 3가지 맛을 합리적인 가격(2만2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1년 힘찬 시작을 기원하며 1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우·낀·소’ 싱글레귤러 구매 때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우·낀·소 케이크’, ‘소보로에 끼인 우유’, ‘우·낀·소.블라스트(밀크·딸기)’ 구매 때에는 각각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한국야쿠르트,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을 출시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을 출시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이하 발효홍삼 휘영)’을 새롭게 내놓았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휘영’ 출시로 전 연령층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발효홍삼 휘영’은 4050 중년 여성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100% 유산균 발효한 ‘발효홍삼 농축액’과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해 제품 하나로 면역력과 갱년기 여성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주원료 ‘발효홍삼 농축액’은 농협 인증 국내산 6년근 홍삼만 엄선해 만들었다.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플랜트를 통해 대량 생산한 2종의 비피더스균으로 18시간 발효했다. 이를 통해 홍삼 본연의 풍미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함께 담은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소재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한 갱년기 평가 지수에서 안면홍조·불면증·피로감·두통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100%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조연수 한국야쿠르트 건기식CM 팀장은 “‘발휘 발효홍삼 휘영’은 갱년기를 건강하게 보내고 싶은 모든 중년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며 ”인체 적용시험을 통한 발효홍삼 기능성 발굴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신뢰를 높여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에뛰드가 '밀키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에뛰드)
에뛰드가 '밀키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에뛰드)

에뛰드 2021년 '밀키 뉴이어’ 컬렉션 판매

달콤한 상상으로 트렌드를 만들어나가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새해 첫 컬렉션으로 ‘밀키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뛰드 ‘밀키 뉴이어’ 컬렉션은 우유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우유 한 방울 탄 듯한 밀키한 컬러감과 부드럽게 밀착되는 밀키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밀키한 컬러 무드를 연출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파스텔톤의 소프트 컬러감을 가진 ‘밀크 치크’는 각 3종으로 밀키 핑크·밀키 브라운·밀키 퍼플 컬러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밀크 치크’를 같이 사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혈색 있는 우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연유처럼 화사하게 차오르는 ‘밀크 톤업 베이스’는 퓨어한 화이트 베이스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순정 수분 베리어 크림’은 92.2% 수분·보습 성분으로 외부 자극과 건조함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 준다.

뚜레쥬르가 순진우유 시리즈를 신제품으로 공개했다. (사진=뚜레쥬르)
뚜레쥬르가 순진우유 시리즈를 신제품으로 공개했다. (사진=CJ푸드빌)

◆"올 한해 건강 걱정 없소" 뚜레쥬르 순(純)진(眞)우유 시리즈 공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정성을 담은 새해 첫 제품 ‘순진우유 시리즈’를 판매한다. ‘순진우유 시리즈’는 흰 소띠 해인 2021년을 모티프로 우유 본연의 순수하고 진한 맛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우유로만 반죽한 진하고 건강한 빵이다.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는 폭신폭신한 식과 담백한 맛으로 식사빵으로 즐기기 좋다. ‘순진 우유크림 빵’은 우유 크림을 넣어 우유 함량이 무려 45.5%로 더 진한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우유와 어울리는 재료를 더해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제품도 눈길을 끈다. ‘빵 속에 우유 퐁당’은 부드러운 빵 속에 퐁당 넣은 진한 우유 크림과 쫀득한 마쉬멜로우가 달콤함을 선사한다. ‘고소단짝 우유&시리얼 링’은 바삭한 빵 사이에 달콤한 우유 크림과 고소한 씨리얼이 단짝처럼 조화를 이룬다. ‘연유 퐁당 밀크 브레드’는 부드럽고 촉촉한 빵에 연유 크림을 더 해 하나씩 뜯어 먹는 재미가 있다.

흰 소띠 해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함께 즐기기 좋은 신년 케이크도 있다. ‘순진우유 퐁당 바닐라’는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 고소한 우유와 달콤한 바닐라 무스가 어우러진 생크림 케이크다. ‘우유카라멜이 즐겁소’는 우유 캐러멜 맛 가나슈와 우유 향 버터크림을 샌드한 귀여운 소 캐릭터 모양의 2021년 한정 스페셜 케이크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성실과 우직함을 상징하는 소의 해를 건강하고 무탈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건강한 맛이 일품인 순진우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