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신상] 현대백화점·신세계푸드·CJ푸드빌·LG생건 外
[마켓 신상] 현대백화점·신세계푸드·CJ푸드빌·LG생건 外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1.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이 여수 새조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여수 새조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현대백화점)

[뉴시안= 박은정 기자]◆현대백화점 "제철 맞은 '여수 새조개'가 왔어요"

현대백화점은 오는 3월까지 압구정본점 등 경인 지역 8개 점포와 충청점 식품관에서 전라남도 여수에서 직송된 '새조개 살'을 판매한다.

'새조개'는 수확량이 많지 않아 고가에 판매되는 명품 조개로, 껍질이 새의 부리 모양을 닮아 이름이 붙여졌다. 감칠맛이 특징으로 특히 제철인 1~3월엔 살이 통통하게 올라 도톰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일반 가정에서는 껍질을 벗기는 게 까다롭기 때문에 살만 발라서 판매하며, 집에서 바로 샤브샤브 또는 숙회로 즐길 수 있다. 판매가격은 1㎏당 6만원대부터다. 

신세계푸드 올반의 신제품 '바싹 오리불고기 2종'.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올반의 신제품 '바싹 오리불고기 2종'. (사진=신세계푸드)

오리고기 HMR 영양식으로 인기…신세계푸드, 신제품 출시 나서

신세계푸드가 늘어나는 집밥 수요에 맞춰 온라인 전용 소포장 육류 간편식‘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웰빙 사료를 먹고 자란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고기를 훈연해 먹기 좋은 크기로 슬라이스 한 제품이다. 특히 생강·마늘·양파 분말로 시즈닝 해 잡내를 없애고 감칠맛을 더했다.

또 1인 분량인 180g씩 소포장 돼 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남은 고기를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것이 장점이다. 조리법은 충분히 해동한 제품을 프라이팬 중불에서 약 4~5분간 구워내거나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약5~7분간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올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프리미엄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팩에 3690원(180g)이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을 확대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을 확대했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쿠킹박스 6종 판매를 확대한다.

더플레이스는 광화문SFC점·송파점·합정역점에서 시범 운영해 선보였던 쿠킹박스를 최근 홈쿡족의 니즈를 반영해 확대 운영한다. 특수매장인 제주 신화월드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판매한다.

지난 10월 판매를 시작한 더플레이스 쿠킹박스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매장 베스트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직접 셰프가 손질하고 조리한 식재료와 노하우를 담은 레시피 카드로 구성했다. 요리가 익숙지 않은 초보자들도 레시피 카드에 적힌 순서대로 준비하면 15분 이내로 레스토랑 메뉴를 손쉽게 만들 수 있어 고객 호응이 높다.

연말연시 홈캉스와 홈파티, 홈술 등의 트렌드 확산에 따라 더플레이스 쿠킹박스의 수요도 늘었다. 특히 연말인 12월에는 판매량이 2배가량 증가했다. 집에서 와인과 함께 즐기기 제격이라는 반응이 많았다. 인기 메뉴는 쭈꾸미로 감칠맛을 돋우는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와 고르곤졸라와 프레시 마르게리따를 한 판에 즐기는 ‘하프앤하프 피자’가 차지했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며 배달의민족과 배민라이더스, 쿠팡이츠 등 배달 앱에서도 주문해 배달받을 수 있다. 판매 확대를 기념해 전 메뉴를 2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LG생건의 예화담이 풀시한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사진=LG생활건강)
LG생건의 예화담이 풀시한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출시

LG생활건강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 환생고 크림의 3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며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듀오 세트는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환생고 보윤 크림’과 풍부한 보습으로 광채를 부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이 함께 구성됐다.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을 위한 ‘환생고’ 라인은 영지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비방인 ‘천혜명의단’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피부결과 윤기까지 다스려준다.

‘환생고 보윤 크림’은 보양 성분인 녹용과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백송로 등 진귀한 성분이 더해져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환생고 화윤 크림’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사극과 금은화 성분이 광채 피부로 가꿔주고,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환절기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