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가 2021 신학기 맞이 '백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플레이키즈프로)
플레이키즈프로가 2021 신학기 맞이 '백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플레이키즈프로)

[뉴시안= 박은정 기자]2021년 새 학기를 앞두고 내 자녀와 조카, 손자·손녀들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 등이 실용적이고 심플한 신학기 용품들을 출시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설 명절 선물로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플레이키즈프로 '백팩 할인 프로모션' 진행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신학기를 앞두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학교생활의 필수용품인 백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신학기 백팩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조던키즈와 컨버스키즈의 2021년 봄/여름(S/S) 주력 백팩 신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수납력을 갖춘 다양한 종류의 백팩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신축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조던키즈의 ‘점프맨 실내화가방 백팩세트’는 백팩과 준비물 가방, 실내화 가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보조가방이 세트로 구성된 가성비가 우수하다.

백팩의 앞 포켓은 칸이 나누어져 있어 가방정리가 서툰 저학년 아이들도 쉽고 편리하게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사이드 포켓에는 물통과 우산 등의 물건들을 보관하기 좋다. 체스트 벨트가 있어 이동할 때에도 아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준비됐다.

조던키즈의 ‘에어스쿨 백팩’은 가방과 필통이 세트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잃어버리기 쉬운 연필, 지우개 등 학용품을 쉽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필통은 탈부착이 가능해 다른 가방에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점프맨 박스로고를 포인트로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자랑하는 ‘점프맨 클래식 백팩’과 지퍼를 활용한 다양한 수납공간과 트렌디한 컬러블럭 디자인이 포인트인 컨버스키즈의 ’컨버스 홀딩 백팩’, ‘척패치 컬러 백팩’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학기 백팩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1월 24일까지 S/S 시즌 신상 가방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쑥쑥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만 포인트도 함께 적립된다.

노스페이스 '2021년 신학기 키즈 가방' 착용 모습. (사진=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2021년 신학기 키즈 가방' 착용 모습. (사진=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친환경 ‘2021 신학기 키즈 가방’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새 학기를 앞두고 아이들의 건강은 물론 환경 보호까지 고려한 ‘2021 신학기 키즈 가방’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2021 신학기 키즈 가방’은 세균 증식을 억제하고 잔존율을 99% 감소(섬유패션 전문 시험 기관 테스트 결과)시키는 항균 가공 처리와 마스크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항균 포켓까지 적용했다. 야간 반사 라벨과 비상용 호루라기를 적용해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더 했다. 뿐만 아니라 페트병을 재활용한 100% 리사이클링 소재의 원단을 적용해 에너지 자원 절감과 온실가스 배출 감소 등에도 기여하며 지구 환경 보호에 관한 교육적 가치도 담았다.

이 밖에도 ‘20201 신학기 키즈 가방’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의 움직임에 따라 가방끈의 각도가 자동으로 조절되어 가방의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켜주는 ‘스마트 핏(SMART FIT)’ 기술은 물론, 인체 곡선에 따른 S자 커브 설계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여 성장기 아이들의 척추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S 벤트(S-VENT)’ 기술 등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반영됐다.

대표 제품인 ‘와이드 프로텍션 스쿨 팩(KIDS WIDE PROTECTION SCH PACK)’은 학교생활의 필수용품인 가방, 보조 가방, 필통은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까지 세트로 구성된 저학년용 친환경 가방이다. 아이들이 쉽게 가방을 여닫을 수 있도록 빅 사이즈의 지퍼를 사용했으며, 가방을 완전히 오픈했을 때에도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도록 내부 측면에 내피를 설치했다.

아이들이 손쉽게 물건을 정돈할 수 있도록 각 포켓의 용도에 대해 그림 라벨을 부착하고, 소지품을 섞이지 않게 정리하도록 분리형 칸막이를 설계했다. 세트 구성품 중 하나인 보조 가방은 탈부착 크로스 끈을 활용해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라일락·아이스 그린·네이비·블루 등 4종이다.

‘스마트 포켓 스쿨 팩(KIDS SMART POCKET PACK)’은 아직 가방 정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용도에 맞게 물건들을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가방이다. 580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해 저학년 아이들의 어깨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했다. 전면 하단 포켓은 가로로 열리는 독특한 형태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정리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했으며, 항균 필름이 부착된 마스크 포켓이 포함되어 안전하게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신비로운 우주 패턴의 제트 블랙, 화사한 컬러의 라일락, 심플한 네이비와 민트 등 4종이다.

‘주니어 라이트 스쿨 팩(JR. LIGHT SCH PACK)’은 경량성과 충분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고학년용 친환경 가방이다. 전면부의 이중 포켓과 측면에 물병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을 적용해 소지품을 분리 보관하기 편하다. 가방과 함께 빅 로고가 포인트인 보조 가방이 함께 제공돼 실내화 또는 개인 소지품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색상은 파스텔 라일락, 라이트 베이지, 블랙 등 3종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아이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더 해 활용도 높은 신학기 가방을 선보였다”며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고려는 기본이고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적용을 통해 지구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는 친환경·친교육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