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신상] "설 선물세트 총집합"…정관장·이마트·고려은단·한국솔가 外
[마켓 신상] "설 선물세트 총집합"…정관장·이마트·고려은단·한국솔가 外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1.01.1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이 오는 2월 14일까지 설 맞이 선물용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정관장)
정관장이 오는 2월 14일까지 설 맞이 선물용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정관장)

[뉴시안= 박은정 기자]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둔 가운데, 코로나19 여파로 유통·제약업계들은 면역력과 건강 관련 선물세트를 내놓고 있다. 특별히 배송으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도록 별도의 패키지를 구성하는 등 맞춤형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어 이목을 끈다. 

정관장 "올 설에는 면역력 선물하세요"

정관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2월 14일까지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올 설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지켜주고 싶은 그 마음 담아’라는 콘셉트로 이뤄진다. 대표 상품은 ▲감사예편 ▲여유보편 ▲감사온편 ▲홍삼톤골드 ▲홍삼톤 ▲홍삼톤청 등이다. 

또 1월 22일부터 2월 14일까지 이어지는 설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선물세트 ‘다보록’ 20종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등 인기 제품에 대해 다양한 구매혜택이 주어진다.

구매을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전국 정관장 매장과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객은 ‘매장픽업 서비스’를 통해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매장에서 픽업할 수도 있다.

이마트가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를 기획해 판매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를 기획해 판매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 건강 선물세트 판매 확대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식품이 인기를 끌자 이마트가 올 설 건강식품 선물세트 판매 확대에 나선다. 이마트는 이번 설 사전예약 기간 지난 설 대비 품목 수를 4배 이상 늘린 57종의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9900원 초저가 선물세트와 다양한 1+1 행사도 기획했다. 대표 품목으로는 '휴럼 매일습관 나이트펌킨·모닝사과' 제품을 행사카드 구매할 경우 5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 '녹십자웰빙 진액세트(4만9900원)', '동원 천지인 세트(3만9900원)'를 1+1 할인 행사한다. 

고려은단이 설 맞이 기획전을 오는 1월 18일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이 설 맞이 기획전을 오는 1월 18일 진행한다. (사진=고려은단)

고려은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설 맞이 기획전

비타민 기업 고려은단이 1월 18일 주요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새해 첫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고려은단은 다가오는 설날을 대비해 기획했으며 인기 있는 비타민C와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480정’ 설 선물 한정 에디션을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당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은 쇼핑 라이브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설 선물 한정 에디션’과 최근 선보인 ‘고려은단 멀티비타민 올인원’ 외 다양한 제품들에 대해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솔가가 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사진=한국솔가)
한국솔가가 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사진=한국솔가)

"새 해를 담은 태양의 '비타민 솔가'로 건강 선물"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솔가몰과 백화점에서 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솔가몰에서는 2월 8일까지 연령대에 맞춘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 7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선물 세트 7종은 ▲아버님∙어머님 세트 ▲직장인 활력∙영양 세트 ▲남녀 세트 등이다.

솔가몰 회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댓글을 달면 100명을 추첨해 편지와 함께 4만원 상당 솔가 제품을 증정한다. 포토후기 작성자 중 30명에게 8만원 상당 솔가 제품 증정∙구매 고객 대상 매주 수요일 10% 재구매 쿠폰 지급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는 2월 11일까지 온 가족 맞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선물세트는 ▲아버님∙어머님 세트 ▲이모∙삼촌 세트 ▲며느리∙사위 세트 등 6종으로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에서 10만원∙20만원∙30만원 이상 제품 구매객에게는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빕스·계절밥상이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이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이 18일에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불고기 등으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성했다. 온택트(Ontact)시대에 비대면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추석 자리 잡은 새로운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따라 이번 설에도 온라인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버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매·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CJ푸드빌을 검색하고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하면 된다.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선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 가능하다. 결제 즉시 상대방에게 선물 도착 메시지가 전달되며 선물 받는 사람이 직접 수령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설 선물세트는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재사용 할 수 있는 보냉가방과 함께 배송된다.

‘시그니처 1호 선물세트’는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3개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살코기와 감칠맛나는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졌다. 아이들 밥반찬이나 간식으로는 물론 어른들의 홈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LA 양념 갈비는 ‘시그니처 2호 선물세트’에서 만날 수 있다. 계절밥상의 노하우를 담은 양념에 24시간 이상 숙성 시켜 깊은 맛을 내는 LA 양념 갈비 3개 팩을 넣었다.

‘시그니처 3호 선물세트’는 빕스와 계절밥상 제품을 한 번에 담았다.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2개와 계절밥상의 숙성 담은 불고기 간장·고추장 각 한 개씩으로 구성했다.

이연에프엔씨가 설날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가 설날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 간편식 활용한 설날 선물세트 출시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설날을 앞두고 자사 간편식을 활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연에프엔씨는 설날을 맞아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식 세트 상품을 준비, 자사 온라인몰 한촌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품목은 크게 ‘국탕 세트’와 ‘설렁탕 세트’, ‘양념육 세트’, ‘전통김 세트’ 등으로 구성해 고객 취향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품목을 다양화했다.

국탕 세트는 육개장, 소고기뭇국, 소고기미역국 등 5종을 하나에 담은 ‘상온 국탕 모음 세트’와 사골곰탕육수, 양지고기맑은곰탕 등 6종을 모은 ‘가마솥 냉장 국탕 모음’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설렁탕 세트의 경우 한촌설렁탕의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설렁탕 세트’, ‘수만두 세트’를 비롯 보양 메뉴인 ‘일품한촌탕 세트’로 구성했다.

또 다른 선물세트인 양념육세트에는 불고기와 화로구이로 구성된 ‘양념구이세트’, 전통 방식을 고수한 양념에 숙성시킨 ‘불고기 세트’가 있으며, 남해의 청정바다에서 생산되어 천일염과 참기름으로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전통김 세트도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