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세상에듀코 언택트 시무식 장면.(사진=바인그룹)
동화세상에듀코 언택트 시무식 장면.(사진=바인그룹)

[뉴시안= 정창규 기자] 코칭교육 전문기업 동화세상에듀코가 20일 언택트 시무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무식은 각 부서별 2021 신년 계획발표를 통해 ‘고객’ 즉, 청소년을 위한 콘텐츠 개발과 성장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앞으로의 학습 콘텐츠의 핵심은 온라인임을 강조하고,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인 ‘e상상코칭’의 중요성도 재차 강조됐다.

현재 e상상코칭은 담당 코치가 1대1 티칭과 코칭 관리를 통해, 학생의 성향에 맞춘 공부방법을 제시한다. 최근에는 성적에 대한 목표를 달성하는 내용을 담은 TV CF가 15초 동안 빠른 장면 전환과 ‘구구단을 외우자’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중독성 있고 반복되는 노래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신년사를 통해 김영철 동화세상에듀코 대표는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많은 교육업계가 위축되면서, 운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면서 “하지만 동화세상에듀코는 일찍이 온·오프라인 통합교육시스템을 구축해 1대1 방문학습 코칭콘텐츠인 상상코칭과 1대1 온라인 라이브 화상수업 코칭콘텐츠인 e상상코칭을 진행해 2020년에는 e상상코칭으로의 전환과 신규등록이 활발히 이루어졌다”고 긍정적으로 평가 했다.

이어 “올해는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와 서비스를 전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몰입할 것이다”며 “온라인 학습 콘텐츠 브랜딩과 영역확장, 프리미엄화를 통해 수준 높은 교수법과 코칭스킬을 갖춘 코치를 양성할 것이다”고 피력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