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 (사진=삼성전자)

[뉴시안= 조현선 기자]삼성과 애플 등 주요 전자업계가 신학기 대목을 맞아 졸업·입학을 앞둔 이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또 다른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취준생들도 눈 여겨볼 만한 기회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애플은 2021년 신학기를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갤럭시S21 시리즈와 아이패드 프로 등 인기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먼저 삼성전자는 오는 3월 31일까지 모바일·IT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2021 갤럭시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갤럭시 북 플렉스2 ▲갤럭시 북 플렉스2 5G ▲갤럭시 북 이온2 등 '노트PC' 제품을 구매하면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이들에게는 문서 작업에 용이한 60만원 상당의 '한컴 오피스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 구매 모델에 따라 ▲이미지 편집툴 '클립 스튜디오'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VOD 서비스 '시즌(SEEZN)' ▲영상 촬영 및 편집 툴 '곰믹스 프로'·'곰캠 프로' 등 다양한 콘텐츠 구독권을 제공한다.

새내기들을 위한 단골 선물인 스마트폰 구매 혜택도 있다.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Z폴드2 5G ▲갤럭시Z플립 5G ▲갤럭시노트20 시리즈 ▲갤럭시S20 FE 5G 구매 고객에게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과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미 대학 재학 중인 이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삼성전자는 국내 소재 대학·대학원에 재학 중인 이들 모두를 대상으로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를 운영한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스마트폰·스마트워치·갤럭시버즈·삼성 프린터 등 각종 제품을 공식 홈페이지보다 약 10~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최근 출시된 갤럭시S21 시리즈와 갤럭시 버즈 프로 등이 제품군에 포함돼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소재 대학·대학원에 재학 중인 만 18세에서 29세 사이의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각 품목별 구매 횟수는 연 1회로 제한한다. 구매 이력은 매년 1월 1일 초기화된다. 

애플은 오는 3월 16일까지 학생·학부모·교직원을 대상으로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에 맥 또는 아이패드를 할인가로 제공하며,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 2세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맥북 에어, 아이패드 에어 구매 시에도 해당돼 저렴한 가격에 디바이스를 구매하고, 애플의 무선이어폰까지 '덤'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다. 

기호에 따라 추가 비용을 지불할 경우 '에어팟 프로'로 교체할 수 있는 점도 인기다.

이외에도 ▲아이패드 액세서리 할인 ▲무료 각인 서비스 ▲애플 AS 프로그램 '애플 케어 플러스'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