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건강기능식품의 구매정보를 정리했다. (사진=홈플러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건강기능식품의 구매정보를 정리했다. (사진=홈플러스)

[뉴시안= 박은정 기자]올해 첫 명절인 설이 다가왔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가족·친지 방문이 제한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가족들을 만날 수 없는 아쉬움 마음을 담아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배송하는 추세가 늘고 있다. 본보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자료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정리했다. 

▲뉴트리는 2월 8일까지 뉴트리몰에서 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에버콜라겐 땡스컬렉션 선물세트 30% 할인과 5% 적립, 선물 전용 패키지·쇼핑백 제공 혜택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행사 상품 구매객에게 주력 브랜드 할인 쿠폰 4종을 증정한다.

▲비피도는 ‘설맞이 선물대전’ 이벤트를 열고 장 건강, 피부 보습 등을 돕는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패밀리·베이비바이옴 제품 6개월분 구매객에게는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2월 1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버스의 설맞이 기획전 ‘소버스로 선물하소’는 2월 8일까지 온라인 직영몰과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열린다. 루테인 알티지 오메가3 등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전 구매객에게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한다. 또 선착순으로 무료 포장과 쇼핑백도 준다.

▲쎌바이오텍인터내셔날은 공식 쇼핑몰인 듀오락몰에서 설맞이 특별기획전을 펼친다. 2월 15일까지 일부 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20일분을 추가 제공하고, 30%까지 할인되는 제품 패키지도 판매한다. 또한 구매객을 대상으로 명품 카드지갑과 KF94 마스크, 할인 쿠폰을 준다. 

▲아모레퍼시픽의 설 기획전은 자사몰에서 2월 7일까지 진행된다. 큐브미 세트는 30%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메타그린슬림 세트를 구매하면 15% 할인과 10일치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주문 금액별 최대 3만원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2월 15일까지 ‘건강하소 선물대전’을 벌인다. 모든 고객에게 2021 포인트를 지급하고 닥터슈퍼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3% 할인한다. 선물 세트 구매객에게는 최대 10% 할인쿠폰과 쇼핑백을 선물한다.

▲유한메디카의 설 명절 선물세트 30% 할인전은 2월 6일까지 건강랜드몰, 쿠팡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열린다. 기간 내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 아연, 파워유닉스MSM 등 대표 제품을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고급 선물 포장과 무료 택배 서비스도 마련했다.

▲일동제약은 자사 쇼핑몰에서 지큐랩, 마이니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2월 14일까지 지큐랩 한정 기프트 세트를 최대 20% 할인하고 체험키트와 쇼핑백을 준다. 마이니 선물세트와 단품도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카카오 캐릭터 제품 구매객에게 카카오 쇼핑백을 선물한다.

▲천호엔케어는 2월 14일까지 ‘설!레는 특집전’을 펼친다.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데일리코어세트 3종을 한정 판매하고 유산균과 면역력 강화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 쇼핑지원금과 쇼핑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풀무원건강생활도 명절 기획전을 열었다. 유어락 더슬림굿바이다이어트·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콜라겐·유산균 제품 등 대표 상품 두 개를 구매하면 하나를 더 보내준다. 행사는 2월 14일까지 이뤄진다. 

▲한국솔가는 2월 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과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연령대별 선물세트와 단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포토 후기 공모와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국야쿠르트는 2월 말까지 명절 이벤트를 한다. 발휘·브이푸드·엠프로 등 대표 브랜드의 명절 선물용 상품을 20% 할인한다. 행사 제품은 공식 쇼핑몰 프레딧 사이트와 프레시 매니저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국인삼공사는 2월 1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자사몰인 ‘정몰’에서 설맞이 행사를 전개한다. 다보록을 비롯한 홍삼 선물용 제품을 10% 할인하고, 20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추가 포인트를 적립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모든 회원에게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재고 소진일까지 회원 전용 사이트와 공식 사이트에서 새해맞이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활력 증진과 뼈 건강관리 등 기능성별로 특별히 구성한 설 선물세트 15종을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에서 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뿌리 프리미엄 제품인 흑삼 지천보 진을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말까지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