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굽네치킨)

[뉴시안= 박은정 기자]치킨·피자 업계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굽네, 설맞이 '굽네치킨·피자' 대폭 할인

굽네치킨이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머지포인트·티몬·요기요에서 진행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2월 14일까지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세트를 5000원 할인한다. 메뉴는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고추바사삭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볼케이노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굽네 갈비천왕 ▲굽네 갈비천왕과 굽네 바게트볼 갈릭크림 등이다. 

머지포인트 앱에서는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굽네치킨을 25% 할인받을 수 있다. 머지포인트는 한 달 내내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외식구독서비스인 머지플러스를 런칭했다.

이에 굽네치킨 고객들을 대상으로 VIP초대코드를 배포할 예정이다. 할인 방법은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메시지를 통해 전달받은 굽네치킨용 VIP코드를 머지포인트 앱에 입력하면 된다.  VIP코드는 2월 8일 굽네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에서 발송된다. 머지포인트 앱에서는 2월 14일 이후에도 굽네치킨 모든 메뉴를 2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티몬에서 2월 6일까지 굽네치킨 디지털 상품권 2만원권을 17.5% 할인한다.

또 요기요에서 2월 한 달간 매주 목요일마다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2000원 할인한다. 요기요 앱에 접속 후 ‘요기요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굽네치킨이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굽네치킨)
굽네치킨이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굽네치킨)

◆"수험생 여러분, 굽네피자 받아 가세요!"

굽네치킨은 정시 발표를 앞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수험생 입시 커뮤니티 '수만휘(수능날만점시험지를휘날리자)'에서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는 크게 1·2차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는 ‘정시 대박 기원!’ 이벤트다. 네이버 카페 수만휘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정시 결과를 기다리는 수험생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2월 7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1일에 발표한다.

2차는 1차 이벤트로 받은 제품에 대해 개인 SNS와 커뮤니티에 후기를 작성한 뒤 필수 해시태그(#굽네피자 #슈림프시카고딥디쉬피자 #피자맛집)를 삽입해 2월 21일까지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굽네 디지털 상품권 3만원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22일에 발표한다.

KFC가 반반버켓 프로모션을 2월 8일까지 전개한다. (사진=KFC)
KFC가 반반버켓 프로모션을 2월 8일까지 전개한다. (사진=KFC)

◆KFC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반반버켓 30% 할인

KFC가 2월 8일까지 인기 치킨 메뉴 2종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벌인다.

이번에 선보인 반반버켓은 KFC의 대표 인기 치킨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갓양념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구매객은 행사 기간 약 30% 할인가인 1만44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고 있는 시그니처 메뉴다. 갓양념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중독성 강한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같은 기간 동안 KFC는 커넬골드문버거와 캡새버거, 총 2개의 버거를 6900원에 판매한다. 커넬골드문버거에서 400원 추가한 금액이다. 또 텐더 2조각과 너겟 4조각 또는 닭껍질튀김과 텐더 3조각을 3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미스터피자가 클래식피자 1+1 쿠폰을 판매한다. (사진=MP그룹)
미스터피자가 클래식피자 1+1 쿠폰을 판매한다. (사진=MP그룹)

◆미스터피자 '클래식 피자 1+1' 쿠폰 선봬

미스터피자가 G마켓과 G9를 통해 설 선물로 좋은 ‘클래식피자 1+1’ 쿠폰(방문포장 전용)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가족, 친지가 한자리에 모이는 명절을 맞아 남녀노소가 다 좋아하는 클래식피자 5종으로 구성됐다. 클래식피자 5종은 한국인 입맛에 꼭 맞는 ‘불고기’, 담백한 ‘포테이토’, 피자의 정석 ‘콤비네이션’,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스윗고구마’와 ‘오치즈’ 피자다.

쿠폰은 레귤러 1만7900원, 라지 2만3900원으로, 행사 제품 5종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다. 구매는 2월 14일, 사용은 3월 15일까지 가능하다.

파파존스 피자가 신메뉴 피자 2종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
파파존스 피자가 신메뉴 피자 2종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피자 2종 대상 더블 혜택

한국파파존스가 2월을 맞아 신메뉴 피자를 대상으로 사이드 메뉴 2종과 콜라를 제공하는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2월 1일부터 3월 5일까지 신메뉴 피자 2종 중 1종을 구매하면 사이드 메뉴 2종(파파 코울슬로·파파 콘샐러드)과 콜라 1.25ℓ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피자는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와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미트 칠리소스에 미트볼, 페퍼로니가 올려진 메뉴로 진한 고기와 짭조름한 페퍼로니의 조화가 미국식 특유의 풍성함을 살렸다.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맥앤치즈 소스를 베이스로 모짜렐라 치즈를 비롯한 6가지 치즈·베이컨·햄·감자 등이 어우러져 깊은 치즈의 풍미와 짭짤하면서도 푸짐한 토핑으로 미국 본토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와 함께 제공되는 사이드 메뉴 2종은 지난해 9월 파파존스 피자가 사이드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서며 출시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새콤달콤한 소스에 잘게 썬 양배추를 버무린 ‘파파 코울슬로’와 야채와 스위트콘이 어우러진 ‘파파 콘샐러드’ 모두 이번 신메뉴 피자 2종과 즐기기 좋아 주목할 만하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