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씬 피자 3종을 30% 할인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
파파존스 피자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씬 피자 3종을 30% 할인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

[뉴시안= 박은정 기자]올해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발렌타인데이)가 겹친 '설렌타인데이(설+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게 됐다. 이전에는 사탕과 초콜릿 등이 밸런타인데이 대표 선물 상품으로 떠올랐지만, 최근에는 선물 상품군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본보는 피자와 베이커리, 카페 등 다양한 업계에서 준비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소개한다. 

파파존스 피자, 밸런타인 기념 하트씬 피자 3종 30% 할인

파파존스 피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하트씬 피자를 30% 할인 판매한다.

하트씬 피자는 하트 모양 씬 도우에 고구마 무스로 마무리한 크러스트가 특징이다. 2016년 출시 후 이어지는 고객 호평에 힘입어 기념일 시즌마다 지속 출시되는 메뉴다. 하트씬 수퍼 파파스·하트씬 페퍼로니·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패밀리 사이즈로만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은 파파존스 피자 자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할 때 적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가 설렌타인데이를 맞아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설렌타인데이를 맞아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파리바게뜨가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설렌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라이브 방송은 2월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는 ▲신축년을 맞아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소를 형상화한 입체형 케이크 ‘2021새해 복 많이 받으소’ ▲펭수를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등 케이크 제품이 판매된다. 이 밖에도 ▲진(眞) 카스테라 ▲시간의 정성 진(眞) 컬렉션 ▲히든픽쳐초콜릿 등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들에게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 20% 혜택을 증정한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밸런타인데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크리스피크림 도넛)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밸런타인데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사진=크리스피크림 도넛)

◆크리스피크림 도넛, 어썸한 밸런타인데이 할인 이벤트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14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제품은 총 2종류다. 어썸 발렌타인 더즌은 정상가 대비 약 24% 할인된 1만3500원, 어썸 발렌타인 하프더즌은 정상가 대비 약 16% 할인된 8100원에 판매된다.

제품은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초코홀릭과 초콜릿 아이스드 글레이즈드·토블론 타이니·글레이즈드 초콜릿케익 등 총 4종류로 구성됐다. 여기에 인기 도넛과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포함돼 있다. 

더 메나쥬리가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출시했다. (사진=신세계푸드)
더 메나쥬리가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출시했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달콤한 케이크로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보내세요"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 속에 딸기를 듬뿍 넣고 핑크빛 생크림과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케이크 토퍼로 장식한 ‘러브 블라썸(3만9000원)’ ▲아름다운 물결 모양의 러플 데코와 화려한 왕관을 포인트로 올린 달콤한 생크림 케이크 ‘티아라 러플(4만3000원)’ ▲꽃을 연상시키는 크림장식과 크림치즈를 사용하여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로맨틱 핑크(3만2000원)’ ▲로맨틱 화이트(3만2000원) 등이다.

이 밖에도 1인용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컵 케이크 2종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러브 블라썸’ 케이크를 작은 사이즈의 컵케이크로 만든 ‘미니 러브 블라썸(7500원)’을 비롯해 신선한 딸기와 고소한 피스타치오 토핑을 올린 ‘피스타치오 딸기 숲(7500원)’ 컵케이크가 있다.

신세계푸드의 밸런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6종은 2월 14일까지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더 메나쥬리’에서 판매된다. ‘더 메나쥬리(THE MENAGERIE)’는 신세계백화점 본점·강남점·타임스퀘어점·경기점·하남점·동대구점·광주점·센텀시티점·PNP점 등 9곳에서 운영 중이다. 

오리온 시즌 한정판 '초코파이 하우스 베리러브 초코파이' 제품. (사진=오리온)
오리온 시즌 한정판 '초코파이 하우스 베리러브 초코파이' 제품. (사진=오리온)

◆오리온,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 한정판 2종 출시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판 ‘초코파이 하우스 베리러브 초코파이’,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심쿵주의’ 2종을 출시했다.

초코파이 하우스 베리러브 초코파이는 오리온 프리미엄 냉장디저트 ‘디저트 초코파이’에서 특별히 기획한 한정판이다. 촉촉한 블루베리 시트에 라즈베리 크림과 핑크색 마시멜로를 더 하고, 딸기 초콜릿으로 커버링해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건조시킨 딸기 조각을 토핑하고 딸기 파우더를 뿌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의 사랑스럽고 행복한 분위기를 제대로 살렸다. 전국 편의점과 네이버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 그리고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심쿵주의는 온라인 전용 베스트셀러 제품 ‘초코가 필요해’에 연인과 하트 등의 요소를 더해 보다 화사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촉촉한 초코칩·마켓오 리얼브라우니·미쯔 등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초콜릿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돼있다.

연인과 가족·친구·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너를 위한 선물’, ‘맛있게 먹어’ 등 메시지가 담긴 스티커 5종 모음집도 동봉했다. 쿠팡·SSG닷컴·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파스쿠찌)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기념으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파스쿠찌)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기념 신제품 출시

파스쿠찌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케이크와 초콜릿 등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다크 초콜릿 시트 사이에 화이트 생크림과 초콜릿 생크림, 초콜릿이 어우러진 ‘디어 마이 초코(3만1000원)’ ▲레드시트 사이에 마스카포네 무스 크림과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디어 마이 스트로베리(3만1000원)’ 등 케이크 2종이다.

또 ▲다크 초콜릿의 깔끔한 맛을 그대로 담은 ‘마이 스위티 브라운’ ▲커피의 향긋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마이 스위티 까페’ 등 태블릿 초콜릿 2종도 판매된다. 

파스쿠찌는 MD 상품도 함께 내놓았다. 상품으로는 ▲막대사탕 장식이 더해진 핑크와 민트 2가지 색상의 ‘롤리팝 콜드컵(2만3000원)’ ▲이중 글라스 머그에 홀로그램을 적용한 ‘더블월 홀로그램 글라스 머그(2만2000원)’ ▲은은한 펄 색상에 하트 일러스트가 더해진 스테인리스 텀블러 ‘스위트 하트 텀블러(3만4000원)’등이 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시즌 MD 상품 구매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R)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