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의 '꽃 선물하세요! LOVE FLOWER' 이벤트. (사진=NH농협은행)
황재웅(왼쪽)과 염유진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계장이 한국화훼농협에서 만드는 '희망꽃다발'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뉴시안= 임성원 기자]NH농협은행은 3월 31일까지 디지털 금융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꽃 선물하세요! LOVE FLOW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졸업식과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NHLiNK에서 e-금리우대적금·NH직장인월복리적금 등 7종의 이벤트 대상 디지털 상품 중 1종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총 2021명을 추첨해 '꽃 6개월 정기구독권'과 '희망 꽃다발'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꽃 정기구독권 당첨 고객에게는 2주에 1번씩 6개월간 유리 화병과 꽃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희망 꽃다발 당첨 고객의 경우 1차(2월 15일~28일), 2차(3월 1일~31일) 등 각 1000명씩 추첨하는 방식으로 정한다.

이 밖에도 농협은행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널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시태그(#선물하세요! LOVE FLOWER)'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고,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긴 고객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워터보틀' 상품을 증정한다.

고명환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지원하고, 많은 분이 꽃으로 감사와 축하, 사랑의 마음을 전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