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신상] 일동후디스·매일유업·던킨·오뚜기·남양유업·신세계푸드 外
[마켓 신상] 일동후디스·매일유업·던킨·오뚜기·남양유업·신세계푸드 外
  • 박은정 기자
  • 승인 2021.02.16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출시한 8종 신제품.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출시한 8종 신제품. (사진=일동후디스)

[뉴시안= 박은정 기자]◆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 8종 판매

일동후디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다양한 주원료들을 배합한 복합 기능성 건기식 8종을 출시했다.

하이뮨은 여러 가지 기능성 원료들을 배합해 복합 기능성 건강식품으로 차별성을 더했다. 바쁜 현대인들이 평생 건강의 기반을 간편하게 다질 수 있도록 한 번에 다양한 영양소를 복합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신제품 ‘하이뮨’ 8종은 ▲하이뮨 NCS멀티비타민&미네랄 ▲하이뮨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하이뮨 밀크씨슬&홍경천 ▲하이뮨 포스트바이오틱스 ▲하이뮨 징코&코엔자임Q10 ▲하이뮨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하이뮨 오메가3 rTG ▲하이뮨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등이다. 고객들의 세분화된 필요에 부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제품은 일동후디스 공식 건강기능식품 쇼핑몰인 ‘하이뮨몰’과 TV홈쇼핑,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상하키친의 신제품 감자크림스프, 버터치킨카레.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상하키친의 신제품 감자크림스프, 버터치킨카레.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상하키친 신제품 감자크림스프·버터치킨카레 출시

매일유업이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전문 브랜드 ‘상하키친’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한 제품은 ‘상하키친 감자크림스프’와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 2종이다.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사용했다. 고객은 포장지를 개봉해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식사할 수 있다. 매일유업의 크림을 비롯해 상하 자연치즈, 직화 로스팅 숙성카레 등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움을 살렸다.

상하키친 감자크림스프는 큼직한 감자큐브에 리코타 자연치즈를 더 해 부드러운 풍미를 전달한다. 스프 음용 고객이 포만감과 건더기를 선호한다는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풍부한 감자큐브를 넣어 한 봉만으로 든든한 스프를 만들었다. 여기에 합성향료를 쓰지 않고 버터에 볶은 베이컨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기존의 HMR 스프 제품과 달리, 물에 녹이지 않고 포장 그대로 데워 먹을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상하키친 버터치킨카레는 숙성 카레분을 가마솥 직화로스팅 방식으로 조리해 더욱 깊고 진한 카레의 풍미를 준다. 이와 함께 고소한 버터와 토마토로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을 구현해 냈다. 건조하지 않은 원물 형태의 국산 닭 안심살과 다양한 국산 채소로 재료 본연의 식감을 살렸다.

던킨이 신메뉴 ‘던킨 투나잇’을 출시하고 일부 매장을 24시간 운영한다. (사진=SPC그룹)
던킨이 신메뉴 ‘던킨 투나잇’을 출시하고 일부 매장을 24시간 운영한다. (사진=SPC그룹)

◆SPC 던킨, 신메뉴 '던킨 투나잇' 출시하고 일부 매장 24시간 운영

SPC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주요 매장에 24시간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도입한다. 또 배달 전용 메뉴 ‘던킨 투나잇’을 새롭게 출시했다. 

던킨은 일부 매장에 심야 배달과 픽업 서비스를 진행한다. 현재 배달 이용률이 높은 강남본점·강북구청 사거리점·선릉역점·상록수역점·연신내점·화곡역점 등 12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배달 앱을 통해 던킨의 모든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

신메뉴 ‘던킨 투나잇’도 선보였다. ‘던킨 투나잇’은 ‘던킨만으로 충분해!(Dunkin’ is Enough)’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배달·포장 특화 메뉴다. 늦은 밤에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메뉴다. 이동할 때 제품의 섞임과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배달 전용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메뉴 구성도 다양하다. ‘던킨 투나잇’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와 맥주와 잘 어울리는 ‘킬바사 소시지 버거’·‘내쉬빌 치킨버거’·‘순살 치킨 텐더’ 등과 던킨만의 이색 메뉴 등으로 구성했다. 총 5가지 세트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배달 전용 메뉴는 모두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다.

오뚜기가 게임할 때 추천하는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을 판매한다.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게임할 때 추천하는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을 판매한다. (사진=오뚜기)

◆"게임할 때 추천하는 라면"…오뚜기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오뚜기가 게임할 때 추천하는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 용기면을 출시했다.  

‘게이머즈컵’(GAMER’Z CUP)은 게이머들로 이루어진 가상 왕국에서 펼쳐지는 요리대회다. 이는 가정 내에서 게임과 미디어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됨에 따라, 간편하고 편리한 용기로 제작된 오뚜기 신규 브랜드다. 오뚜기는 간편함과 맛과 영양을 보강했으며, 인기 음식인 짬뽕과 조합이 잘 맞는 고기를 더 해 '고기짬뽕'의 맛으로 만들었다.  

‘게이머즈컵힐러 고기짬뽕’은 큼직한 돼지고기와 양배추, 목이버섯 건더기 등 원물에서 나오는 야채 육수로 얼큰하고 진한 맛의 고기짬뽕을 그대로 재현했다. 사골·닭·돈골 등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깊고 진한 고기짬뽕 육수 베이스를 개발했다. 여기에 얼큰하게 매운맛에 채소를 볶아 자연스러운 불맛을 담았다. 게임·미디어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영양 보강을 위한 오메가3 지방산·결명자 분말·칼슘·비타민D·강황 등의 9가지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 

잠바주스가 딸기 시즌 음료 6종을 출시했다. (사진=SPC그룹)
잠바주스가 딸기 시즌 음료 6종을 출시했다. (사진=SPC그룹)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6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6종을 출시했다. 잠바주스는 ‘베리 트로피컬 저니(Berry Tropical Journey)’라는 콘셉트로 딸기와 함께 망고·파인애플·아보카도·코코넛·바나나 등 이국적인 원료를 활용했다.

신제품은 ▲딸기와 열대과일 망고를 함께 넣고 갈아낸 ‘생 딸기망고(6800원)’ ▲파인애플과 딸기를 함께 갈아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이 특징인 ‘생 딸기파인애플(7200원)’ ▲부드러운 식감의 아보카도와 붉은색의 딸기를 순서대로 갈아 넣어 조화를 이룬 ‘생 아보카도딸기(7200원)’ ▲딸기 슬라이스를 토핑으로 올려 식감이 좋은 ‘생 딸기우유(5800원)’ ▲제철 딸기를 그대로 갈아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생 딸기주스(S 6300원·M 7200원)’ ▲치아씨드가 들어간 코코넛 요거트 베이스에 딸기와 바나나 토핑을 더 해 한 끼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는 ‘생 딸기코코넛요거트(6300원)’등 6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 스탬프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5일까지 매장에서 신제품 음료를 15잔 구매하면 일반 딸기의 2배 크기인 킹스베리 1박스(5만원 상당)를 배송해준다.

남양유업이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 진함과 부드러움을 한 장으로 즐기는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 선봬

유가공 전문 업체 남양유업이 한 장의 치즈로 치즈 고유의 풍미는 물론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를 출시했다.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는 더 깊고 진한 치즈 맛을 위해 100일 이상 숙성시킨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사용해 만들었다. 또 1A 등급 국산 우유를 3배 이상 농축·배합했다.

치즈의 고유 풍미를 향상시키기 위해 유풍미가 풍부한 버터를 3배 이상 배합했으며 치즈 고유의 풍미를 향상시킨 로마노 치즈 페이스트를 사용했다.

김태권 남양유업 BM은 “풍미가 진한 맛있는 치즈는 깊은 치즈 맛과 함께 치즈 고유의 풍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치즈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올반 찹쌀 꿔바로우', '깐풍 닭강정'.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올반 찹쌀 꿔바로우', '깐풍 닭강정'. (사진=신세계푸드)

◆“중화요리 먹으러 편의점 간다”…올반 중화요리 간편식 2종 판매

신세계푸드가 편의점을 자주 찾는 1~2인가구를 위해 올반 중화요리 가정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가 이번에 출시한 중화요리 가정간편식은 ‘올반 찹쌀 꿔바로우’와 ‘올반 깐풍 닭강정’ 등 2종이다. ‘올반 찹쌀 꿔바로우’는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을 쫄깃한 찹쌀피를 입혀 깨끗한 기름에 튀겨낸 뒤 급속동결한 제품이다. 특히 튀김 반죽 안에 팽창제를 넣고 튀겨 여러 겹의 공기층을 생성한 뒤 급속동결하는 에어포켓 기술을 적용해 식감이 더욱 쫄깃하다.

‘올반 깐풍 닭강정’은 엄선한 닭다리살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튀김 옷을 입혀 튀긴 후 오븐에 구워낸 제품이다. 오븐에 2차로 구워낸 과정을 통해 기름은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살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동봉된 사천식 깐풍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깐풍기 특유의 매콤달콤한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1~2인가구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용량으로 소포장 되어 있어 남는 음식을 처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전자레인지 또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가격은 ‘올반 찹쌀 꿔바로우’ 8900원(400g), ‘올반 깐풍 닭강정’ 7900원(400g)이다. 편의점 CU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