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 주식 프리마켓 '오후 7시' 개장
키움증권, 미국 주식 프리마켓 '오후 7시' 개장
  • 임성원 기자
  • 승인 2021.02.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주식 투자 늘어나면서 다양한 고객들 니즈 반영"
키움증권이 16일부터 미국 주식 프리마켓 거래 시간을 기존보다 2시간 빠른 오후 7시에 제공한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16일부터 미국 주식 프리마켓 거래 시간을 기존보다 2시간 빠른 오후 7시부터 제공한다. (사진=키움증권)

[뉴시안= 임성원 기자]키움증권은 16일부터 미국 주식 프리마켓 거래 시간을 기존보다 2시간 빠른 오후 7시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4시간 30분(국내 기준 오후 7시~11시 30분) 동안 장전 거래가 가능하다. 기존엔 미국 정규 장 개장 2시간 30분 전부터 프리마켓 거래 서비스를 제공했다.

올해 미국 주식 거래가 활발해지면서 정규시장 전부터 프리마켓에서 주가 흐름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점 등을 반영해 미국 주식 매매 시간을 확대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미국 주식 프리마켓 거래 가능 시간을 대폭 늘려 국내 투자자들에게 글로벌 변동성과 이슈 등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해외 주식 투자가 늘어나면서 고객들의 니즈도 다양해졌다"면서 "미국에 상장된 기업들은 개장 전 실적을 발표하는 경우가 많아 서비스 확대를 통해 미국 주식 고객들이 글로벌 이슈에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