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뮤지컬 위키드 예매'
BC카드, 뮤지컬 위키드 이벤트. (사진=BC카드)

[뉴시안= 임성원 기자]BC카드는 고객의 문화생활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뮤지컬 '위키드'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예매처에서 위키드(서울) 티켓을 BC카드의 결제 애플리케이션(앱)인 '페이북'을 통해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한다. 해당 고객에게 상시 5% 할인 혜택과 '페이북 문화'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1인 1매)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페이북에서 문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페이북 문화에서 위키드(서울) 공연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페이북 문화 공연 5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페이북 머니 2000원을 적립해주는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음 달 15일부터 BC카드 전월(2월 16일~3월 15일) 이용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 대상으로 응모형 이벤트도 기획했다. 페이북 내 위키드 초청행사 이벤트 응모를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초대권(1인당 4매)을 증정한다.

채병철 BC카드 전략사업부문장(전무)은 "위키드는 역대 브로드웨이에서 누적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블록버스터 뮤지컬이다"며 "앞으로도 대형 뮤지컬은 물론 고객의 다양한 문화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