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지=시몬스)
시몬스 침대가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지=시몬스)

[뉴시안= 박은정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본격적인 가구 성수기를 맞이해 현대백화점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전국 주요 현대백화점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는 봄 시즌 리빙행사에 맞춰 ‘시몬스 리빙페어’를 적극 홍보 중이다. 신혼부부와 가족 침대로 제격인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한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과 룸 세트도 10% 할인한다. 구매 금액별 포켓스프링 베개와 케노샤 구스라이트 이불솜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학기를 앞두고 자녀에게 침대를 선물하려는 학부모들을 위해 싱글(SE)·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시몬스 리빙페어’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3% 저렴한 가격에 시몬스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상품권 지급 여부는 지점마다 다르다.

또 매장별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케노샤'의 퍼니처·베딩까지 여러 제품군이 구비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매트리스 사이즈 역시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라지 킹(LK)·킹 오브 킹(KK) 등 대형 사이즈부터 자녀를 위한 슈퍼싱글(SS)·퀸(QE) 등 중소형 사이즈까지 다양하다.

고객들은 각 매장에서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