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반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반값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벌인다. (사진=매일유업)

[뉴시안= 박은정 기자]매일유업이 토털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팩을 반값에 제공하는 ‘반값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번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천서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김소연을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에 매일유업은 2월 19일 김소연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해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체험키트를 배송비 포함 50% 할인된 가격인 5900원에 판매한다. 반값 특가는 펜트하우스 시즌2 1화가 방송된 2월 19일부터 2월 21일까지 3일 동안 이뤄진다.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델인 김소연 씨의 대표작 ‘펜트하우스 시즌2’ 첫 방송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의미에서 이번 하루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김소연 씨가 선택한 밀크세라마이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 1000㎎과 특허받은 피부 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를 600㎎ 함유했다. 고객들은 한 포만으로 겉과 속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C 하루 권장량 100㎎을 더해, 이너뷰티를 위한 3대 핵심 요소를 모두 담았다.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을 수 있는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타입으로 섭취의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김소연 씨가 출연하는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광고는 2월 26일 방송에 노출된다. 매일유업은 광고 공개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김소연 씨와 함께 이너뷰티 신소재 밀크세라마이드를 알리기 위한 여러 활동을 펼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