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4000원 할인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사진=BBQ)
BBQ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4000원 할인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사진=BBQ)

[뉴시안= 박은정 기자]연초부터 외식 물가가 폭등하면서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치킨·피자 업계가 가성비가 높은 할인 혜택으로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000원 할인받으세요"

제너시스 비비큐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리틀 프렌즈 세트’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와 함께 대규모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해 ‘리틀 프렌즈 세트’를 선보였다. 특별 제작된 포장 패키지와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리틀 어피치·리틀 무지·리틀 콘)을 출시해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BBQ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틀 프렌즈 세트’ 중 많은 선택을 받은 4종을 선별해 4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1개를 무료 증정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리틀라이언A·리틀라이언B·리틀라이언F·리틀무지E 등 4종 세트 메뉴다. 황금올리브와 핫황금올리브,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등 BBQ의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의 꿀 조합을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미스터피자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한 몫 잡은 화요일' 행사를 펼친다. (사진=MP그룹)
미스터피자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한 몫 잡은 화요일' 행사를 펼친다. (사진=MP그룹)

◆"화·목요일에는 미스터피자 먹는 날"

미스터피자가 올 연말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한몫 잡은 화요일’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미스터피자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방문 포장 고객에게 프리미엄 피자 베스트셀러 3종(L)에 대해 40% 할인 판매한다.

행사 품목은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등 피자 3종이다. 탱클탱글한 새우가 가득 담긴 쉬림프골드는 해산물 피자 중 가장 선호도가 높다. 포테이토골드는 폭신한 감자와 짭조름한 베이컨이 한데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하프앤하프’ 피자는 쉬림프골드 피자와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각각 절반씩 즐길 수 있다.

피자헛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사진=피자헛)
피자헛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사진=피자헛)

◆피자헛,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출시…할인 쿠폰 예약 이벤트

한국피자헛이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해 2월 24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는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통새우와 고소하고 쫄깃한 치킨 토핑이 올려져 풍성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산뜻하면서도 고소한 아보카도 무스를 더해 입안 가득 들어차는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포켓 엣지 속 특제소스가 가미된 포테이토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를 꽉꽉 채운 치즈그라탕 포켓 엣지도 새롭게 선보여 피자 끝까지 지루할 틈 없는 맛의 향연을 선사한다.

사전 예약은 2월 24일까지 카카오톡 채팅창 상단 광고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제품 ‘아보카도 쉬림프’ 피자를 구매객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포장 주문을 할 경우에는 1만854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발급받은 할인 쿠폰은 신제품 출시일인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