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가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광자마켓’에서 가스레인지를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린나이
린나이가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광자마켓’에서 가스레인지를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린나이

[뉴시안= 정영일 기자]린나이가 오는 2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광자마켓’에서 가스레인지를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벌인다고 24일 밝혔다. 

광자마켓은 린나이 공식 MC 광자댁이 진행하는 쇼핑라이브 방송으로, 소비자에게 득템 찬스를 제공하는 콘텐츠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5일 오전 11시부터 단 한 시간 진행되는 광자마켓 방송에서 게릴라 오픈을 통해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선 9900원 득템 이벤트 외에도 린나이 가스레인지 3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린나이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쇼핑이 늘어나며 신유통으로 급부상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쇼핑라이브는 동영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제품의 장단점과 특징을 소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다. 

린나이 관계자는 “초특가 득템 찬스 이벤트 콘텐츠인 광자마켓은 방송 일정을 사전에 확인할 수 없는 게릴라 이벤트로 운영될 예정이다”면서 “앞으로 린나이 네이버브랜드스토어 알림 설정을 통해 광자마켓 이벤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가스레인지는, 불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47년 가스레인지 기술력을 자랑하는 린나이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21년 연속 가스레인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