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가 저수조형 정수기 ‘큐밍 더퓨어 베이지 냉온 정수기’를 판매한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렌탈케어가 저수조형 정수기 ‘큐밍 더퓨어 베이지 냉온 정수기’를 판매한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뉴시안= 박은정 기자]◆현대렌탈케어, ‘큐밍 더퓨어 베이지 정수기’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가 저수조형 정수기 ‘큐밍 더퓨어 베이지 냉온 정수기’를 출시했다.

‘큐밍 더퓨어 베이지’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무광의 베이지 색상으로 만들어졌다. 4중 필터 시스템과 저수조통 전체에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주방이나 수납장 상부에 설치하는 카운터형과 일체형 거치대가 포함된 스탠드형 등 2가지 유형을 고를 수 있어서 일반 가정뿐 아니라 사무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폭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현대렌탈케어는 큐밍 더퓨어 베이지 렌털 고객에게 ‘현대큐밍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큐밍 매니저가 4개월에 한 번씩 방문해 정수기 필터 교체와 외부 노출로 오염되기 쉬운 코크(출수 부분)를 교체해준다.

‘큐밍 더퓨어 베이지’의 월 임대료(카운터형·의무기간 36개월)는 2만1900원이다. 의무 사용기간을 48개월 또는 60개월로 연장할 경우 각각 월 임대료에서 1000원과 2000원이 추가로 할인된다.

또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큐밍 더퓨어 베이지’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임대료가 월 1만3000원 할인된다. 60개월 의무사용 약정하면 월 6900원으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던킨이 버터와 꿀을 활용한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을 출시했다. (사진=SPC)
던킨이 버터와 꿀을 활용한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을 출시했다. (사진=SPC)

◆SPC 던킨, 버터∙꿀 활용한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 판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3월 신제품 ‘허니버터’ 도넛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뉴질랜드의 대표 유제품 브랜드 ‘앵커(Anchor)’의 무염 버터와 ‘아카시아 꿀’을 활용해 버터와 꿀의 완벽한 맛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던킨만의 스타일로 달콤한 꿀과 고소한 버터를 조합해 ‘허니버터’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3월 신제품은 ▲허니버터 바이츠 ▲허니버터 휘낭시에 도넛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 등으로 구성됐다. ‘허니버터 바이츠’와 ‘허니버터 휘낭시에 도넛’은 각각 도넛 겉면에 앵커 버터와 꿀로 만든 글레이즈를 듬뿍 입힌 제품이다. 버터와 꿀이 조화를 이루면서 부드럽고 촉촉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는 봄을 상징하는 꽃 모양 도넛에 앵커버터 필링과 딸기 필링을 가득 채워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또 딸기 글레이즈를 입힌 ‘딸기 올드훼션드 먼치킨’도 함께 선보였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음료 구매객을 대상으로 ‘허니버터 바이츠’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3월 8일까지 진행한다.

빙그레가 '밀크티맛단지' 신제품을 내놓았다. (사진=빙그레)
빙그레가 '밀크티맛단지' 신제품을 내놓았다. (사진=빙그레)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밀크티맛단지’ 선봬

빙그레가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 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

밀크티맛단지는 오프라인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인 가공유 제품이다. 이를 위해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하여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냈다. 연구소는 엄선된 홍차 향료로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하여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밀크티맛단지는 국내 최대 온라인 꽃 구독 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밀크티맛단지의 멀티패키지에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엄선한 봄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꽃인 ‘라넌큘러스’를 활용한 따스하고 화사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는 4월에는 빙그레와 꾸까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된다.

굽네몰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굽네몰)
굽네몰이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사진=굽네몰)

◆굽네몰,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2종 공개

굽네몰이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 볼에 맛있는 소스를 듬뿍 넣은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출시 후 약 1년 만에 400만팩을 판매한 굽네몰 베스트 상품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일명 ‘소맛닭’을 닭가슴살 볼로 구현한 제품이다.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청양고추 맛 닭가슴살 볼에 까르보나라 소스와 토마토칠리 소스를 듬뿍 넣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까르보나라'는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진한 크림소스에 표고버섯과 양파로 까르보나라의 풍미를 더 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 토마토칠리'는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풍부한 맛의 정통 토마토소스에 바질, 오레가노로 감칠맛을 살렸다.

고객들은 다른 재료를 가미해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할 수 있다. 두부면과 토핑 등을 첨가해 파스타의 형태로 조리하는 등 취향에 따라 먹을 수 있다. 가벼운 간식부터 술 안주, 아이가 있는 경우 한 끼 식사까지 다채로운 요리로 활용할 수 있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한입 볼’을 2개 사면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2 출시 특가를 진행한다. 또 굽네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 신제품 판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진한 초콜릿에 다양한 견과류의 고소함을 더한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을 출시했다.

신제품 ‘너티초코 300’은 서울우유 전용목장에서 선별한 국산 원유에 진한 생초콜릿과 땅콩·아몬드·호두 등 고소한 견과를 더해 풍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초코 맛을 구현해냈다. 우유를 한 모금 마시면 입안 가득 퍼지는 중독성 강한 초코맛과 견과의 고소함이 일품이다.

차별화된 맛과 함께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제품 패키지에도 공을 들였다. 특히 땅콩·아몬드 등 초코바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일러스트를 적용하여 견과류의 고소함과 초콜릿의 달달함을 느낌있게 표현해냈다. 더불어 대용량으로 변화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300㎖ 대용량 패키지를 채택해 맛은 물론 가성비까지 겸비했다.

‘서울우유 너티초코 300’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350원이다. 전국 일반유통점과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가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바이탈뷰티가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 신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신제품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를 출시했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지난해 홈쇼핑과 온라인으로 출시하여 약 1000만포 이상 판매된 아모레퍼시픽의 히트 유산균 제품인 ‘녹차에서 온 유산균’을 업그레이드 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녹차유래유산균 GTB1™와 개별인정형 프리바이오틱스인 락츄로스 파우더, 그리고 녹차유산균의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돼 둔감한 장과 민감한 장 모두 케어하도록 설계됐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 포스트’는 유산균 연구의 세계적 석학인 세계 식품 미생물·위생 연합(ICFMH) 회장 빌헬름 홀잡펠(Wilhelm Holzapfel)교수와 공동연구로 탄생한 제품이다. SCI급 논문에 우수성이 게재된 녹차유래유산균과 한국인의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되는 국산 유산균 8종을 엄선해 배합했다. 여기에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 필수 영양소인 아연과 셀렌까지 함유돼 불규칙한 현대인의 장 건강과 면역기능 개선을 돕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