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를 최대 9000원 할인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
파파존스 피자가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를 최대 9000원 할인한다. (사진=파파존스 피자)

[뉴시안= 박은정 기자]3월 새 학기가 시작됐다. 이에 치킨·피자 업계가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히 배달 앱을 이용해 주문할 경우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이용 방법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파파존스 피자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최대 9000원 할인 

한국파파존스가 신메뉴 피자를 최대 9000원 할인한다. 행사는 오는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파파존스는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라지(L) 사이즈를 5000원 할인 판매한다.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6000원과 9000원 할인 판매한다. 동시에 콜라 500㎖를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는 매콤한 미트 칠리소스에 두툼한 미트볼, 짭조름한 페퍼로니, 모짜렐라 치즈, 2블랜드 치즈(파마산 치즈·로마노 치즈) 등이 올려진 메뉴다. 진한 고기 맛과 각종 치즈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미국식 특유의 풍성함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채널, 콜센터,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으로 누릴 수 있다. 또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치즈롤 또는 씬 크러스트로 변경 가능하다.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 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등에서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티바두마리치킨)
티바두마리치킨이 배달 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등에서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사진=티바두마리치킨)

◆티바두마리치킨, 3월 한 달간 배달 앱 할인

티바두마리치킨이 요기요에서 3월 한 달간 할인 행사를 펼친다. 고객들은 요기요 '오늘의 할인' 탭에서 티바두마리치킨을 검색하면 원하는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에서는 매주 월요일만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카카오 주문하기에서는 씨티카드와 BC카드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는 1만5000원 이상 결제할 때, 3000원 청구할인 된다.

써브웨이가 비엘티 콤보를 5월 2일까지 18% 할인 판매한다. (사진=써브웨이)
써브웨이가 비엘티 콤보를 5월 2일까지 18% 할인 판매한다. (사진=써브웨이)

◆"샌드위치+음료 '비엘티 콤보'가 두 달간 5500원"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15㎝ 비엘티(B.L.T.) 샌드위치와 탄산음료 1잔으로 구성된 ‘비엘티 콤보’를 약 18% 할인된 5500원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을 5월 2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비엘티(B.L.T.) 샌드위치는 써브웨이 클래식 라인 대표 메뉴다. ‘비엘티’라는 이름은 샌드위치의 주재료인 베이컨(Bacon)·양상추(Lettuce)·토마토(Tomato)의 영어 첫 글자에서 따왔다. 바삭하게 구워낸 오리지널 아메리칸 베이컨 4장과 아삭한 양상추와 상큼한 토마토,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져 클래식 샌드위치 본연의 깊은 풍미를 이끌어낸다.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슈레드 치즈·모차렐라 치즈 등 써브웨이 치즈 3종 중 취향에 따라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베이컨과 신선한 채소의 꿀 조합으로 봄철 입맛을 돋우기에도 제격이다. 여기에 뒷맛까지 깔끔하게 잡아주는 시원한 탄산음료 1잔을 곁들이면 푸짐한 한 끼 식사가 완성된다.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시즌에 맞는 인기 메뉴를 선정해 일정 기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행사다. 할인 혜택은 써브웨이 매장 방문 고객과 모바일 앱 패스트썹 서비스를 이용해 주문한 고객에게 적용된다. 1인당 최대 5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