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의 ‘언디셈버’가 아이템 교환 이벤트 ‘별빛이 내린 밤’을 진행한다.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의 ‘언디셈버’가 아이템 교환 이벤트 ‘별빛이 내린 밤’을 진행한다. (사진=라인게임즈)

 [뉴시안= 조현선 기자]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 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 내에서 ‘별이 내린 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별빛이 내린 밤' 이벤트는 몬스터 처치 시 지급되는 '별의 파편'을 수집하고, 이를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형 이벤트다 

유저들은 '별의 파편'을  수집하고, 행상인 NPC 캐릭터 '브라운'을 통해 △룬 희귀 상승 에센스  △전설 상 승 에센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확률적으로는 스킬 룬, 링크  룬 전설 상승 에센스를 비롯해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별자리 상 자'로도 제공된다. 별의 파편은 4월 28일까지 제공되며, 오는 5월 12일 정기점검 시작 이전까지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최근 언 디셈버 유저들의 플레이 성취도를 높이기 위해 '룬 헌터 패스 시즌4'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트리거 룬의 활용도를 보다 높이기 위해 '트리거 룬 방향 전환 에센스'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