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손잡고 다음달 5일 오픈 예정인 ‘레고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임직원 가족이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에서 사전 초청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뉴시안= 조현선 기자]LG유플러스가 장기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테마파크 '레고랜드' 개장 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함께 내달 5일 개장하는 레고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레고랜드는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 테마파크다. 7개 테마의 클러스터,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을 보유하고 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레고랜드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레고랜드 내에서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와 스마트벤치 및 보조배터리 대여소 등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U+홈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및 동반인 정보를 입력해 사연을 응모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인당 최대 4장의 레고랜드 1일 이용권을 총 130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2021년 황현식 사장 취임이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강조하며 '찐팬 확보 전략'에 공을 들여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