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페이트코어 '예언을 이행하는 자-그리실'
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의 신규 페이트코어 '예언을 이행하는 자-그리실'

[뉴시안= 조현선 기자]라인게임즈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페이트코어(캐릭터 능력 및 외형 변경 의상) '예언을 이행하는 자-그리실'과 신규 아티팩트 '차원의 허브 리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2일 밝혔다.

예언을 이행하는 자-그리실은 블루 등급 페이트코어로 획득 즉시 모든 방어형 영웅들의 전투력과 방어력을 상승시킨다. 또한 해당 페이트코어를 5성 영웅 그리실에게 장착 시 외형 변화와 함께 적이 3명 이상 생존해 있을 경우 자신의 공격력·방어력·체력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 '동상이몽'이 추가된다. 그리실의 확률업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아티팩트 차원의 허브 리넨드는 지원형 영웅 전용 아티팩트다. 후열 아군이 행동 불가 상태가 될 경우 후열 아군 전체의 약화 효과 1개를 해제하고, 면역 효과를 부여해 주는 능력을 가졌다. 차원의 허브 리넨드는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확률업 이벤트를 통해 보다 손쉽게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오는 28일까지 매일 1회씩 총 77개의 캐릭터를 무료로 영입할 수 있는 '무료 고급 영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레드 페이트코어 유니크 미션' 이벤트 수행 시 ‘페다스’ 국가의 시그니처 영웅 ‘프리시오프’의 레드 페이트코어 ‘미드나잇 레가토-프리시오프’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