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가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츄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동원그룹 제공)
동원디어푸드가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츄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동원그룹 제공)

[뉴시안= 박은정 기자]동원미디어푸드가 펫 전문몰 '츄츄닷컴' 오픈 2주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츄페스타' 기획전을 펼친다. 

츄페스타는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사료·간식·장난감 등 반려동물 용품을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동원F&B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 등 국내외 유명 펫 전문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동원미디어푸드는 18일 '츄츄닷컴' 공식 오픈일을 기념해 선착순 518명을 대상으로 각종 사료와 간식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중 츄츄닷컴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상품 구매 고객 35명을 추첨해 18%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가 마친 후에는 상품 구매 고객 58명을 추첨해 518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동원디어푸드 관계자는 "2년간 츄츄닷컴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1년 중 단 한 번 뿐인 특가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반려인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믿을 수 있는 다양한 펫 용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