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열린 인증식에서 박성호 하나은행장(오른쪽)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이 인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열린 인증식에서 박성호 하나은행장(오른쪽)과 한수희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사장이 인증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시안= 김은정 기자]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AMC) 주관 '2022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은행에 올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손님들의 체감 정도를 매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제도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