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KT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전역 축하’ 프로모션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KT]
모델이 KT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전역 축하’ 프로모션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KT]

[뉴시안= 조현선 기자]KT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는 국군의 날을 맞아  전역하는  KT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부터 11월 1일까지 전역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T ' Y 군인 요금제'와  'Y 군인 혜택 ' 중 서비스가  종료되는 이들이 대상이다. 20대의  고민을 반영하고자  KT그룹의 대  학생  서포터즈 Y퓨처리스 트들이 참여해 아이디어를 모았다고 KT는 설명했다.

먼저 KT는 프로모션 참여자들에게 △디즈니플러스(+)  3개월 무료 이용권 △카카오 웹툰  1만원 상품권 을 일괄 제공키로 했다. 또 전역 이후 학업을 이어갈 고객을 위해 △메가스터디 메가패스 7일  이용권 △단과 강좌 20% 할인권 3매 △에 듀윌 15% 온라인 강의 수강 할인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KT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애플워치 8 △나이키  덩크  등을 14명에게 선물한다. 이외에도 Y아티스트 ‘하이퍼펜션’과 ‘돈오버띵킷’ 작가의 인기 굿즈인 ‘Y아티스트 콜  보 타 이벡파우치’를 총 20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와이는 국가를 위해 헌 신하는 국군과 국가 기념일을 되새길   수 있도록  다양 한 이벤 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에서 전역한 군인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퀴즈를 Y박스 앱으로 매주 공개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Y퓨처리스들이 자체 제작한 영상을 통해 힌트를 준다. 통 신사 관계 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