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박은정 기자]가벼운 장난과 거짓말을 웃으며 넘길 수 있는 '만우절'이다. 이에 기업들은 만우절을 기념하기 위해 가짜인듯, 진짜인듯 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유통업계에서는 상상 속으로 해봤을 듯한 조합으로 신제품을 내놓기도 하며, 거짓말 같은 가격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올해 만우절을 맞아 유통업계에서 선보인 신제품과 할인 소식을 모아봤다. ◆"붕어빵싸만코·더위사냥이 이색 아이스크림으로 변신"빙그레가 만우절을 맞아 대표 상품인 붕어싸만코와 더위사냥을 재탄생 시켰다.붕어싸만코에 불닭소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