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박현 기자]동성제약이 해외 온라인 유통 분야 진출을 통해 미국,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확대하고 있다.최근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해외시장에서도 온라인을 통한 구매가 급증하고 있는 바, 동성제약은 해외 대형 온라인 유통 영역 진출에 주력하는 가운데 각국의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그 첫 발걸음으로, 동성제약은 염모제를 비롯한 생활용품 18종을 미국 최대 대형마트인 ‘월마트(Walmart)’의 온라인 스토어 ‘월마트닷컴’에 입점시키는 데 성공했다.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세븐에이트’
[뉴시안=이성훈 기자] 이랜드는 지난 11일 중국 최대 쇼핑일인 ‘광군제’ 하루 동안 온라인 쇼핑몰 ‘티몰(天猫)’에서 2.97억 위안(한화 약 50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까지 포함됐던 ‘티니위니’ 브랜드의 매출을 제외하면, 전년 대비 20% 성장한 수치다.이번에 가장 인기를 끌었던 이랜드 상품은 아동복 브랜드 ‘포인포’의 다운상품으로 총 5만 장, 28억 원 상당의 물량이 판매됐다. 전통적 효자상품인 ‘맨투맨’ 후드티도 1만 장 판매되며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또한, 중국 전자상거래업체 ‘알리바바’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