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박은정 기자]동국제약이 오는 25일 경기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다리건강 동행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동국제약은 이번 행사에서 약 40명의 중년 여성 참가자들과 수목원을 탐방하고 정맥순환장애와 여성갱년기 등 중년 여성 건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 가드닝 클래스와 퀴즈 등 프로그램도 열린다.참가를 희망하는 2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4인 이하로 팀을 구성해 이달 15일까지 동국제약 블로그 내 동행캠페인 참가자 모집 게시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사회공
[뉴시안=박현 기자]동국제약은 9년 연속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의 간판 모델로 활약해온 배우 김미숙과 함께, 배우 권나라를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CF는 성인 여성이 겪고 있는 정맥순환장애의 증상을 알리고 관리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는 동국제약 측의 설명이다.해당 CF 영상에서 권나라는 엄마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으며 다리가 붓고 아파서 엄마와 외출하기 어렵다고 이야기한다. 이어 전화기 너머 엄마의 응답에 “뭐? 정맥∙∙∙?, 순환∙∙∙? 센스?”라고 되물으며,
[뉴시안=이성훈 기자]동국제약은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 본부에서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으로 적립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동국제약에 따르면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는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기 좋은 습관인 ‘걷기’를 통해 기부를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와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이 함께하는 가운데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하자는 취지로 지난해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