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쏠(SOL)로 환전하고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100%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공=신한은행)

[뉴시안=조현선 기자] 신한은행은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쏠(SOL)로 환전하고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100%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쏠(SOL)'을 이용해 환전 시 미국 달러화(USD),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등 주요통화에 대해 우대환율 최고 90%을 제공한다. 그 외 기타통화의 경우 최고 50%까지 환율우대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하며,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쿠폰을 제공한다. 해외 여행시 도시락처럼 간편한 ‘와이파이도시락’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1대의 기기로 최대 5명까지 동시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이 제공하는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 쿠폰을 이용할 경우 대여기간 중 최대 5일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이용기간 이외 기간에 대해서는 최대 30%까지 할인율을 적용한다. 추가로 하루 550원씩 납부해야 하는 보조배터리 대여 부가서비스도 무료로 제공 받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은 증가하는 해외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간편한 환전서비스와 함께 해외여행과 연계된 다양한 외부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더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