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가 오는 1월 29일 롯데카드 데이 행사를 연다. (사진=MP그룹)
미스터피자가 오는 1월 29일 롯데카드 데이 행사를 연다. (사진=MP그룹)

[뉴시안= 박은정 기자]◆미스터피자, 29일 '롯데카드 데이' 단 하루 40%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1월 29일 롯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통 큰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매월 마지막 금요일을 ‘롯데카드 데이’로 지정해 롯데카드로 주문하는 고객을 상대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의 카드 포인트 차감 없이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는 미스터피자 대표 가성비 행사다.

오는 29일은 올해 첫 롯데카드 데이로, 배달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주문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으로 결제할 때 간편결제(페이코·네이버페이·삼성페이 등)는 제외되고, 중복 할인 혜택은 사용 불가하다. 행사는 전월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인 롯데카드 회원에 한해 이뤄진다.

미스터피자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카드사 제휴를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요일 구분 없이 50% 할인(M포인트 차감) 가능하며,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데이 외에도 포인트 차감 없이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다소 지칠 수 있는 월말이지만 미스터피자와 함께 즐겁게 마무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 및 혜택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치킨신드롬이 배달의민족 앱에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치킨신드롬)
치킨신드롬이 배달의민족 앱에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치킨신드롬)

◆치킨신드롬, 배민 브랜드관 입점 기념 3000원 할인

치킨신드롬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전 메뉴 3000원 할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배달의민족 앱 내 치킨신드롬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한 것으로, 오는 1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쿠폰은 브랜드관 이벤트 페이지 또는 치킨신드롬 브랜드관을 통해 선착순 5000명(한정 수량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에게 제공된다. 최소 1만6000원 이상 주문하는 구매객이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할 때 '할인 쿠폰란'에서 혜택을 적용하면 된다. 

할인 대상 제품은 치킨신드롬의 대표 메뉴인 ▲핫 시리즈 ▲데리 시리즈 ▲허니데리 시리즈 등이다. 특히 일주일이 지나도 스낵 같은 바삭함이 특징인 ‘바삭 순살 시리즈’ 등도 포함됐다.

BBQ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4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BBQ)
BBQ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4000원 할인 혜택을 준다. (사진=BBQ)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 4000원 할인

제너시스 BBQ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월 31일까지 ‘리틀 프렌즈 세트’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리틀 프렌즈 세트’ 중 가장 인기 있는 세트 6종을 선정해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해당 세트를 주문하는 구매객에게는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리틀 어피치·리틀 무지·리틀 콘) 중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생활치킨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생활치킨)
생활치킨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생활치킨)

◆생활치킨 4000원 할인 혜택 제공…배민 입점 기념

생활치킨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기념으로 오는 1월 30일부터 31일까지 4000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한다.

할인 쿠폰은 배달의민족 ‘오늘의 할인’과 브랜드관 내 ‘생활치킨&생활맥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선착순 5000명에 한해 1만5000원 이상 주문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생활치킨은 ‘맥주와 어울리는 치킨은 따로 있다’는 슬로건 아래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에서 만든 숍인숍 브랜드다. 치킨과 함께 다양한 수제맥주를 개인 취향에 따라 4캔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에 힘입어 매월 배달 주문 건수와 캔맥주 판매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준호 생활맥주 전략기획팀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를 위해 이벤트 비용 전액을 가맹본부에서 부담하는 행사”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피로감이 쌓인 고객에게도 응원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