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이사용품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이사용품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아성다이소)

[뉴시안= 박은정 기자]아성다이소가 본격적인 이사철을 앞두고 이사용품 기획전을 펼친다. 수납용품과 박스 테이프, 공구용품 등 200여종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24일 다이소에 따르면 이사용품 기획전은 △수납용품 △박스 테이프용품 △공구용품 등으로 크게 나뉜다. 수납용품으로는 이사짐 정리를 도와주는 '모던단프라박스'를 두 사이즈로 준비했다. 큰 사이즈(55X40X36cm) 박스는 이사할 때뿐 아니라 창고에 짐을 보관할 때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접이식 수납함(59X43X40cm)은 박스 안에 와이어가 내장돼 있어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박스 테이프용품으로는 유리와 가구 등에 부착해도 점착제가 잘 묻어지지 않는 이삿짐 전용테이프가 준비돼 있다. 'EASY TEAR 투명테이프'는 가위나 칼 없이 손으로 쉽게 잘라서 이용할 수 있는 테이프로 이삿짐이 많지 않은 1인 가구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하면 인테리어를 손보는 일이 많아지는데, 이를 위해 공구용품들도 마련됐다. '공구 세트'에는 펜치와 십자드라이버, 소형드라이버 등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7가지 공구로 구성돼 있다. 싱크대나 욕실 등에서 배관 작업을 할 때 사용하기 적당한 '파이프 렌치'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이 다가올수록 이사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다이소 이사용품 기획전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차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