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델이 LG유플러스 남대문직영점에서 iPhone SE 구매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LG유플러스 남대문직영점에서 iPhone SE 구매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뉴시안= 조현선 기자]애플의 아이폰SE 3세대 제품의 개통이 25일 시작됐다. 사전예약 고객 뿐 아니라 일반 고객도 구입 및 개통이 가능하다.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아이폰SE 3세대의 사전예약 물량은 전작과 유사한 수준으로 파악됐다.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물량 중 색상은 미드나이트(55%), 용량은 64GB(45%) 모델이 인기가 많았다"고 밝혔다. 

애플의 중저가형 제품인 아이폰SE 3세대는 지난해 출시된 아이폰13 시리즈에 탑재된 것과 같은 A15 바이오닉 칩셋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 중 최초로 5G(5세대 이동통신)을 지원하며, 외부 디자인은 아이폰8과 같이 물리 홈 버튼을 탑재했다. 배터리 사용 시간도 전작 대비 개선됐다.

아이폰SE 3세대는 △64GB △128GB △256GB 등 3가지 모델로,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프로덕트 레드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통3사는 이날 아이폰13 시리즈에 추가된 그린 컬러에 대한 개통도 시작했다. 아이폰13 프로, 아이폰 13프로 맥스는 알파그린, 아이폰13, 아이폰13 미니 모델에는 그린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