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피지오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이미지. (사진=LG생활건강)

[뉴시안= 박은정 기자]LG생활건강 보습크림 브랜드 피지오겔이 MZ세대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라인 2종을 출시했다. 크림과 토너로 구성된 해당 라인은 피지 분비 조절에 효과를 나타낸다고 LG측은 밝혔다. 건조와 피지 등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MZ세대 지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크림'은 수분 젤 타입의 제형이 외부 자극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완화해주며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발림성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워터 타입의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 토너'는 화장솜을 활용해 닦아내는 토너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보습감을 전달하며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산뜻한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피지오겔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 수딩 시카밸런스는 보습뿐만 아니라 트러블까지 케어 가능하다"며 "평소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의 고객분들이 피지오겔만의 노하우가 담긴 이번 신제품으로 가벼운 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