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이 29일 여의도 IFC몰에 첫 '커넥티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발란 제공)
발란이 29일 여의도 IFC몰에 첫 '커넥티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발란 제공)

[뉴시안= 박은정 기자]명품 쇼핑 앱 '발란'이 29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 '커넥티드 스토어' 1호점을 열고 오프라인 공략에 나섰다. 커넥티드 스토어는 발란이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해 만든 첫 번째 옴니채널(온·오프라인 연결 창구)이다. 

커넥티드 스토어에는 온·오프라인 쇼핑의 장점들만 체험할 수 있도록 △QR코드 △스마트미러 피팅룸 △데이터 기반 상품 추천 △당일 배송 등 다양한 리테일 테크 기술이 담겨 있다. 

최형록 발란 대표는 "스마트해진 럭셔리 고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구분 짓지 않고 경계 없이 쇼핑을 즐긴다"며 "커넥티드 스토어는 발란의 핵심가치인 다양한 상품, 낮은 가격, 빠른 배송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경험 혁신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발란은 커넥티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니 크로스백 함께 신한카드 결제 고객에게 금액별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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