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도미노 스트릿 피자' 3종을 출시한다.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도미노 스트릿 피자' 3종을 출시한다. [사진=도미노피자]

[뉴시안= 박은정 기자]도미노피자가 라지사이즈 피자 한 판당 1만원 후반대인 스트릿 피자 3종을 오는 22일 출시한다. 

21일 도미노피자는 치솟는 물가 상승으로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자 '스트릿 피자 3종'을 선보인다. 라지 사이즈가 1만 7900원, 1인 피자가 6900원이다. 

피자는 △대만 콘치즈 감자 피자 △터키 치킨 케밥 피자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 등 3종이다. 대만 콘 치즈 감자 피자는 대만 야시장의 명물인 '왕자 치즈 감자'를 피자로 재현한 것이다.

'터키 치킨 케밥 피자'는 케밥을 피자로 구현한 것으로, 아라비아타 소스에 옥수수와 케밥 치킨 등이 토핑으로 올려져 있다.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는 토마토소스에 바질 페스토 소스·리코타·로스트 방울토마토 다이스 등 식자재를 더해 치즈의 고소함과 바질의 향긋한 풍미를 자랑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물가로 힘든 국민들을 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트릿 피자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은 3개월 간 한정 판매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