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가 침대 있는 침대 광고 ‘Made by SIMMONS’을 론칭했다. [사진=시몬스 침대]
시몬스 침대가 침대 있는 침대 광고 ‘Made by SIMMONS’을 론칭했다. [사진=시몬스 침대]

[뉴시안= 박은정 기자]'침대 없는 침대 광고'로 해마다 이목을 끌었던 시몬스 침대가 이번엔 '침대 있는 침대 광고'를 선보였다. 2023 브랜드 캠페인 'Made by SIMMONS'를 론칭한 것이다.

1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1936가지 청결한 생산공정 △국가 공인기준보다 높은 극한 R&D 테스트 세 편으로 제작됐다.  

'난연 매트리스'편은 시몬스의 ESG경영 행보로 알려진 난연 매트리스를 소개한다.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는 화재 시 실내 전체가 폭발적인 화염에 휩싸이는 '플래시 오버'를 방지해 재실자가 대피할 수 있는 골든 타임을 확보해주는 특징이 있다. 이에 미국과 영국 등 주요 선진국에서는 난연 매트리스 유통이 법제화돼 있다. 

1936가지 청결한 생산공정' 편은 결벽증에 가까울 정도로 깨끗한 시몬스만의 생산공정 스토리를 담아냈다. 시몬스는 침대가 집 안에 들어가고 사용자의 피부에 직접 닿는 것에 집중해, 생산공정도 식품 제조 시설처럼 관리하고자 했다는 이야기를 풀어냈다. 마지막으로 '극한 R&D 테스트'편은 내구성과 보온성 등 품질을 향한 시몬스의 집념을 묘사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메시지와 함께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제품만이 세상에 유통돼야 한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정공법 광고"며 "오직 시몬스만 하는, 다른 침대 브랜드는 하지 않는 것들을 앞세워 Made by SIMMONS의 정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