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가 9급 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한끝특강'을 오픈했다. [사진=공단기]
공단기가 9급 공무원 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한끝특강'을 오픈했다. [사진=공단기]

[뉴시안= 박은정 기자]에스티유니타스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9급 국가직 시험(2023년 4월 8일) 100일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 범위를 100분 만에 정리해주는 '한끝특강'을 오픈한다. 

'한끝특강'은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등 공단기 1타 강사들이 하루 동안 직렬별 5과목의 전 범위를 100분 만에 정리해주는 특강이다. 특히 수험생들이 하루 만에 전 과목을 훑어볼 수 있도록 고난도 문항 분석과 출제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

한끝특강은 사전 예약부터 참여까지 무료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사회복지직 △세무직 △교육행정직 △일반행정직 순으로 이뤄진다. 수험생들이 집에서도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노량진 현장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이뤄진다. 

공단기는 한끝특강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라이브 참여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이벤트로 △사전 예약 이벤트 △타사 인증 이벤트 △실시간 참여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9세대, 에어팟 2세대 등도 증정한다.

사전 예약 후 노량진 현장 강의에 참석한 수험생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네이버페이 1만원을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고민이 많을 수험생들을 위해 전 범위를 한 번에 끝내는 한끝특강을 준비했다"며 "당일 현장 참여 혹은 라이브 시청으로만 무료 수강할 수 있는 이번 한끝특강은 2023년 시험을 앞두고 합격 팁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