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박은정 기자]이디야커피는 'NEW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약 10억원 규모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2일 출시된 NEW아메리카노는 이디야 커피연구소가 오랜 연구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기획됐다. 기존과 같은 가격에 기본 사이즈를 라지로 변경하고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해 더 크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NEW아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전국 가맹점 3000여곳에 약 20억원상당의 원두를 비롯한 기타 원부자재를 지원하고, 고객들을 위한 경품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21일까지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레이 캠핑카 반디 △2등 LG그램16 노트북 △3등 아이패드 에어 △4등 이디야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적립 횟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행사 기간 최다 적립자들에게는 △LG 올레드 갤러리 EVO △LG 시그니처 냉장고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23년 3월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외에도 26일부터 내달 8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NEW아메리카노를 포함한 커피 음료 4종 모바일 상품권을 2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모바일 상품권 3장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 5% 추가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또 내달 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BC카드 마이태그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라지 사이즈 한잔 구매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