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안= 박은정 기자]설날에 받은 세뱃돈으로 오랜만에 쇼핑을 즐기려 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유통업계는 고객몰이를 위해 설날이 끝난 이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유니클로가 29일까지 '새해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가 29일까지 '새해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오는 29일까지 '유니클로 새해맞이 특별가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봄 시즌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옥스포드 셔츠가 2만원대에 판매된다. 남성용 워셔블 코튼 크루넥 스웨터와 여성용 워셔블 코튼 V넥 스웨터도 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환절기에 따뜻하고 가볍게 코디할 수 있는 남성용 히트텍 웜패디드 베스트와 여성용 웜 패디드 퀄링 베스트도 3만원대에 판매한다. 신학기를 맞이한 아이들을 위해 키즈 울트라 스트레치 스웨트 셔츠와 울트라 스트레치 스웨트 팬츠도 1만원대에 챙길 수 있다.

홈플러스가 내달 1일까지 '완구대전'을 전개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내달 1일까지 '완구대전'을 전개한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설 명절에 아이들의 장난감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것을 감안해 내달 1일까지 대규모 완구 할인전을 펼친다. 

대표 상품으로는 △물과 효과음 나오는 주방놀이 △뽀로로 뮤직매트 △띠띠뽀와 타요 플레이 정리함 △마조렛 람보르기니 등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내달 1일까지 행사카드(신한·삼성·국민·농협 등)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티몬이 24일까지 다양한 전시·레저활동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24일까지 다양한 전시·레저활동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티몬]

티몬은 24일까지 '2023 티나는 연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찬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외식 쿠폰과 레저 입장권, 전시 티켓 등을 특가 판매한다. 

워터파크와 스파·테마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에버랜드 오후 이용권'을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겨울 레저 명소로 꼽히는 '휘닉스평창 리조트와 스노우빌리지 눈썰매장'은 2만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다. 

문화 생활을 위한 전시회 티켓도 단독으로 할인 판매한다.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전시는 30% 할인 판매한다. '프랑코 폰타나: 컬러 인 라이프' 전시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에이블리가 26일까지 '에누리 설 대전'을 실시한다.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가 26일까지 '에누리 설 대전'을 실시한다. [사진=에이블리]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오는 26일까지 '에누리 설 대전'을 펼친다. 쇼핑몰과 셀럽마켓·스포츠 브랜드·디자이너 브랜드부터 뷰티와 라이프 상품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4% 할인한다. 

또 지인에게 선물을 하고 싶을 경우, 에이블리 선물하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수령인이 직접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게 돼 있어 주소를 몰라도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2023년 새해를 맞아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 혜택 구성 등에 특별히 노력을 기울였다"며 "간편하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도 마련돼 있으니 마음은 따뜻하고 두 손은 가벼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