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가 9급 공무원 시험을 대비해 '파이널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공단기]
공단기가 9급 공무원 시험을 대비해 '파이널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공단기]

[뉴시안= 박은정 기자]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국가직 9급 시험을 대비해 '파이널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파이널 라이브 특강은 오는 31일까지 3주간 평일 오후 7시부터 3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특강은 과목별로 핵심 이론과 필수 문제 풀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최종 마무리 시기인 만큼 올인원부터 압축까지 단 3시간 만에 1회독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티유니타드 관계자는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빈도 문제 집중 훈련이 가능해 국가직 시험에 확실한 실전 대비와 막판 역전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공단기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사전 알림을 신청하는 수강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박카스(3000명)을 증정한다. 라이브 특강 중 채팅에 참여한 인증 사진을 댓글과 함께 남기면 100명의 수강생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5명에게는 네이버 페이 5000원권을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시험을 앞두고 최종 마무리에 만전을 가하고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이번 파이널 라이브 특강을 준비했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시험인 만큼 파이널 라이브 특강으로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