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 현대자동차 대표이사상 수상작 ‘리사이클링 블록 모빌리티’ 수상자(조율)와 친구와 함께 사진 찍는 모습 [사진=현대자동차]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 현대자동차 대표이사상 수상작 ‘리사이클링 블록 모빌리티’ 수상자(조율)와 친구와 함께 사진 찍는 모습 [사진=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들을 위한 모빌리티 쇼를 개최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14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3층에서 '제 7회 현대 키즈 모터쇼'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 키즈 모터쇼는 지난 2016년 최초로 시작,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현대차의 대표적 성장세대 캠페인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 '상상 속 미래 모빌리티를 그려 주세요' 라는 주제로 열린 공모전에는 총 1만7392점이 접수되면서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미래 모빌리티를 아이들의 시선으로 재미있고 다양하게 그려냈다.

현대차는 예비 심사를 통해 확정한 본선 진출작 150점 중 전문가 집단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부문으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상 3점 △현대자동차 대표이사상 3점 등 총 6점을 선정했다. 최우수부문 수상작은 친환경 종이를 활용한 아트작품으로 제작돼 전시된다.

아울러 5월 가정달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날 연휴기간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키즈 그라운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플루언서 도티가 진행을 맡은 프로그램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키즈 워크샵을 운영해 아이들에게 흥미롭고 유익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한 페이스 페인팅, 벌룬 아트, 네컷사진관 및 레스토랑 ‘키친 바이 해비치’의 가정의달 특별 메뉴 제공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지성원 전무는 “현대 키즈 모터쇼를 통해 미래사회의 원동력인 성장세대의 상상력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인류를 위한 진보(Progress for Humanity)라는 현대차의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성장세대의 상상력을 응원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료제공 현대자동차]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