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새 파이터 'AS 프리티 게닛츠' 및 'XV 카구라 치즈루'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새 파이터 'AS 프리티 게닛츠' 및 'XV 카구라 치즈루'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사진=넷마블]

[뉴시안= 조현선 기자]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브파이터올스타)'에 새 파이터 'AS 프리티 게닛츠' 및 'XV 카구라 치즈루'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AS 프리티 게닛츠는 밸런스형 파이터로 '황속성 파이터의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 증가'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장풍형 스킬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력과 피니시 스킬 피해량이 증가한다.

XV 카구라 치즈루는 리더 스킬 '적속성 파이터와 [삼신기]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보유, '신성' 상태인 대상에게 액티브 스킬 적중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제외한 팀원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또 모든 액티브 스킬의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등 강력한 고유 스킬을 자랑한다.

넷마블은 이와 함께 신규 배틀카드를 추가했다. 'AS 프리티 게닛츠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시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를, ‘XV 카구라 치즈루 스페셜 카드’는 스킬 종료 시 팀원 전체의 치명타 피해량 증가 효과를 일정 시간 동안 각각 제공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 성장 콘텐츠 '이지스 챌린지'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로 파이터의 싱크로율과 '이지스 챌린지 던전: 메타 게닛츠’ 공략에 유용한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능력치 강화 파이터를 이용해 이지스 챌린지 던전을 클리어 시 ‘EX 공용 메모리’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규 파이터가 등장하는 ‘러시 던전: 끊기지 않는 굴레’ 콘텐츠와 컬렉션 부가 효과 시스템 등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