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3 울트라로 촬영한 디즈니 단편영화 '환상적인 밤의 랩소디' 중 한 장면. [사진=삼성전자]
갤럭시S23 울트라로 촬영한 디즈니 단편영화 '환상적인 밤의 랩소디' 중 한 장면. [사진=삼성전자]

[뉴시안= 조현선 기자]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3 울트라로 촬영된 단편 영화가 화제다.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드와 갤럭시S23 울트라의 만남으로 MZ세대를 포함한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20일 공개한 단편 영화 '환상적인 밤의 랩소 디'가 2억5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일 밝혔 다. 공개 열흘 만의 기록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중국 상하이 디즈니랜 드와의 파트너십을  체결, 갤 럭시S23 울트라로 촬영된 총 27분 분량의 디지털 영 화를 공개했다.  이외에도 메이킹 필름,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 등을 함께 게시하며 뜨거운 인기를 체감했다는 설명이다.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인  미키·미니마우스와  토이스 토리 등이 등장해 성인이  되어버린 주인공 이 잊고  지냈던 어린 시절 순수했던 꿈과 주변 친구들의 관심을 되찾는 이야기다. 디즈니 최초로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배경으로 하며 배 우 겸 인플루언서 '진천'이 주연을 맡았다. 

 한편 삼성전자는 중국 현지 시장 공략을 위해 영화, 음악, 예술 등과 연계한 다양한 마 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지난 5월 중국 노동절을 맞이해 열린 야외 음악 콘서트에 갤럭시S23 시리즈의 체험존을 운영한 데 이어, 인기 예술가 쑤룽과의 협업으로 옥외 광고 조형물을 주요 5개 도시에 전시한 바 있다.

최승식 삼성전자 중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디즈니와 협업한 단편 영화는 갤럭시S23 울트라의 차별화된 카메라 성능을 부각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MZ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현지 특화 마케팅을 지속해 중국에서 갤럭시의 입지를 보다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