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라이프 권태일 대표와 방순실(우측). 사진=와우매니지먼트그룹
홀라이프 권태일 대표와 방순실(우측). 사진=와우매니지먼트그룹

[뉴시안= 조규성 기자]'장타자' 방신실이 건강 기능식품 유통 전문 기업 ㈜홀라이프(대표이사 권태일)의 건강음료 브랜드 바디랩과 서브후원 계약을 맺었다.

이번 후원 계약 체결로 방신실은 향후 출전하는 모든 대회의 좌측 하의에 바디랩의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출전한다

국가대표 출신인 방신실은 173㎝의 키에 300야드를 넘나드는 시원시원한 장타를 앞세워 올 시즌 골프계의 최고 인기 스타로 급부상했다. 방신실은 4월 KLPGA 챔피언십, 5월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등에서 우승 경쟁을 벌였고, 결국 5월 말 E1 채리티 오픈에서 첫 승을 달성하고 풀시드를 따내며 그 실력을 입증했다.  

홀라이프의 권태일 대표는 “2년전 갑상샘 항진증으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고 호쾌한 장타에 정확성, 겸손한 자세까지 갖춘 방신실 선수에게 매력을 느껴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며 "방신실 선수의 꿈인 LPGA 진출과, 세계랭킹 1위, 올림픽 금메달까지 바디랩이 함께 응원하면서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함께 달려갈 것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방신실은 “든든한 지원을 결정 해주신 홀라이프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평소 건강을 위해 무가당 음료를 선호하는 만큼 바디랩과 함께 이번 시즌 좋은 성적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홀라이프의 건강음료 브랜드 바디랩은 순수두유와 서리태순수가 가장 인기있는 제품으로 국산콩으로만 만든 두유와 합성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건강한 두유를 지향한다. 홀라이프는 기존에 배우 하희라, 한의사 김오곤을 홍보모델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방신실을 후원한 계기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